메뉴 닫기

위장건강 / 헬리코박터균 / 위암

위장건강 / 헬리코박터균 / 위암

정동남의 건강이 나빠진 원인은 바로 술? 위장건강 / 헬리코박터균 / 위암 한약도 먹어본 적 없는 정동남, 위장 건강을 위해 챙겨 먹는 것은? 정동남의 소중한 보물 1호! 그 정체는?

대한민국 발병률 1위 위암! 위 건강을 위해선 헬리코박터균을 잡아라?! 헬리코박터균도 전염된다?! 정동남의 예방 방법 전격 해부 정동남의 유전자 검사 결과 공개! 위장건강 / 헬리코박터균 / 위암 정동남, 좋아하던 술 끊은 충격적인 이유?

헬리코박터 파일로리(H. pylori) 감염은 헬리코박터균이 위를 감염시킬 때 발생합니다. 이것은 보통 어린 시절에 일어납니다. 소화성 궤양의 흔한 원인인 H. 필로리 감염은 전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헬리코박터균 감염에 걸렸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결코 그것으로부터 병에 걸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소화성 궤양의 징후와 증상이 생긴다면, 의사는 아마도 여러분을 헬리코박터균 감염에 대해 검사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헬리코박터균 감염이 있다면 항생제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알약방 11회

헬리코박터균도 전염된다?! 정동남의 예방 방법 전격 해부 위장건강 /  위암

정동남의 건강이 나빠진 원인은 바로 술?

위장건강 / 헬리코박터균 / 위암 정동남, 좋아하던 술 끊은 충격적인 이유?

한약도 먹어본 적 없는 정동남, 헬리코박터균 / 위암 위장 건강을 위해 챙겨 먹는 것은?

대한민국 발병률 1위 위암! 위 건강을 위해선 헬리코박터균을 잡아라?!

정동남의 유전자 검사 결과 공개! 헬리코박터균 / 위암

정동남의 소중한 보물 1호! 그 정체는?

 

#알약방 #11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위장건강 #헬리코박터균 #위암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