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아건강식품

아이코 배야!

유아건강식품

미생물은 발효를 통해 원재료보다 유익한 물질을 만들어낸다. ㈜쏠투메디는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 수입을 전문적으로 하는 회사로, 2016년에 이탈리아 로리파마 이어 "영∙유아의 건강한 장을 위해 아기 장 정착률이 높은 아기장유래 유산균을 선택하게 되었다. 건강식품 브랜드 데일리원은 아이의 유산균 증식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베이비락토 생유산균’을 재출시 했다고 밝혔다.

및 유아·어린이 영양제에 관련된 키크는 약이나 성장호르몬에 대한 판매율 및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도내에선 조미김과 홍삼제품, 건강기능식품, 유아용 이유식, 스낵류, 소스류 등을 생산하는 기업 43곳이 참여해 854만 달러 규모의 수출상담을 진행했다. 그밖에 업무추진비 명목으로 애견용품을 구입하거나, 유치원 교재를 구입하겠다며 그 돈으로 건강식품을. 2013년부터 누리과정 지원 명목유아학비으로 원아 한 명당 월 22만원, 방과후과정 7만원이 지급되고 있다.

조아제약은 지난 2016년을 시작으로 3년 연속 참여하였으며 주력 제품인 잘크톤, 디노키즈 멀티비타, 디노키즈 생유산균 등 20여 품목에 달하는 유아 전용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상담회 결과, 43개 업체가 총 854만 달러 규모의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이에 식품기업들은 물론,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유아식 업체들까지 컨슈니어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차별화된 원료 및 독자적인 기술을 내세운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조아제약은 지난 2016년을 시작으로 3년 연속 참여했으며 주력 제품인 잘크톤, 디노키즈 멀티비타, 디노키즈 생유산균 등 20여 품목에 달하는 유아 전용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또한 베이비락은 육아박람회에 참가율이 높은 기업으로 유명하며 이번 8월 개최되는 일산 킨텍스 미베 베이비페어에도 질 좋은 유산균 제품과 유아건강식품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예전엔 유아를 위한 분유 위주였다면 이제는 노년층. 발효식품은 건강과 장수의 비결로 꼽힌다.

강화시켜 유아•성인 아토피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내 유아식품에서도 건강한 프리미엄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유제품이 건강에 좋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도내 참여 기업은 총 43개사로, 주요 참가 품목은 조미김과 홍삼 제품, 건강 기능식품, 유아용 이유식, 스넥류, 소스류 등이다.

상담회 결과 43개 업체가 총 854만 달러 규모의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충남도내 참여 기업은 총 43개사로, 주요 참가 품목은 조미김과 홍삼 제품, 건강 기능식품, 유아용 이유식, 스넥류, 소스류 등이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