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자드레싱레시피

04화 오리엔탈 샐러드

유자드레싱레시피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전문 셰프의 레시피를 적용한 드레싱류 신제품 2종 ‘이탈리안 드레싱’과 ‘유자샐러드소스’를 28일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이 전문 셰프의 레시피를 적용한 드레싱 ‘이탈리안 드레싱’과 ‘유자샐러드소스’을 내놨다.

구내식당에서 유자 드레싱을 곁들인 ‘유자샐러드’를 선보여 직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함께 구성된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샐러드와는 차별화된 맛과 신선함을 위해 로메인, 루꼴라 라디치오 등 고급 국내산 채소에 쉐프의 비법레시피로 만든 유자바질 드레싱을 사용한다. 때문에 기존의 있는 레시피를 응용하여 집에서 파스타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졌다.

유자드레싱레시피

한국 봄철요리 4종 # 진달래화전 재료인기준 : 생 찹쌀가루200g, 중력분20g. ③ 스푼으로 따뜻하게 데운 *드레싱을 연어 위에 뿌린다. 계절마다 메뉴를 교체할 거란다. CJ제일제당은 28일 전문 셰프의 레시피를 적용한 드레싱류 신제품 2종 ‘이탈리안 드레싱’과 ‘유자샐러드소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쿡방 트렌드에 맞춰 전문 셰프의 레시피를 적용한 두 제품은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했다. 레몬주스 125g, 소금 3g, 올리브오일 250g, 화이트 와인 50g, 설탕 30g. 이 모든 걸 믹서에 넣고 갈면 된다.

유자드레싱레시피 함께 구성된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샐러드와는 차별화된 맛과 신선함을 위해 로메인, 루꼴라 라디치오 등 고급 국내산 채소에 쉐프의 비법레시피로 만든 유자바질 드레싱을 사용했다. CJ제일제당이 전문 셰프의 레시피를 적용한 드레싱류 신제품 2종 이탈리안 드레싱과 유자샐러드소스를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이 전문 셰프의 레시피를 적용한 드레싱류 신제품 2종 ‘이탈리안 드레싱’과 ‘유자샐러드소스’를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전문 셰프의 레시피를 적용한 ‘이탈리안 드레싱’과 ‘유자샐러드소스’ 등 드레싱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CJ제일제당 ⓒ News1 CJ제일제당은 전문 셰프의 레시피를 적용한 신제품 ‘이탈리안 드레싱’과 ‘유자샐러드소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얼마 전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된장라면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