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한양행비타민씨

유한양행 삐콤씨액티브 TV광고(고소영비타민)15초D

유한양행비타민씨

유한양행 제공 추위가 이어지면 면역력이 평소보다 크게 떨어진다. 유한양행의 ‘유한비타민씨정 1000㎎’사진은 초여름 환절기에 자칫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C를 보충하기에 딱 좋은 비타민 제품이다. 유한양행의 ‘유한 비타민씨 1000mg’은 순수 고함량 비타민C 제품으로 엄격한 제조과정과 품질관리로 생산된다.

변화하는 소비자의 성향에 따른 진화급속한 산업발전을 이루고 소득 수준이 향상되면서 소비자 요구가 다양해지자 유한양행은 1987년 기존 삐콤정에 성분을 보강하고 비타민C를 12배 증량한 삐콤씨를 출시했다. 여름내 더위에 지쳐 약해진 신체는 외부 자극에 대한 저항과 면역력이 현저하게 낮아져 있어 환절기 기온 변화에도 제대로 적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수출 400억대로 작년보다 1% 감소 유한양행은 올 1분기 별도기준 영업이익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일반의약품인 비타민 삐콤씨는 작년보다 3% 성장한 28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유한양행비타민씨

비타민C는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없어서는 안될 면역기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최근 비타민 영양제 시장에 나와 있는 고용량의 비타민C 제품 중 유한양행의 ‘유한 비타민C 1000mg’은 환절기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C를 하루 한 정으로 충분히 공급해 주는 제품이다.

비타민C의 풍부한 섭취는 면역력을 증강시켜줄 뿐 아니라 질병의 빠른 치유를 돕기도 한다. 유한양행의 순수 고함량 비타민C ‘유한 비타민씨 1000mg’이 환절기를 맞아 인기를 끌고 있다. 가장 많은 증가액을 기록한 제품은 아로나민골드다.

유한양행비타민씨 2위 제품인 유한양행의 ‘유한비타민씨 1000㎎’은 지난해 90억원어치가 판매됐으며 전년 대비 성장률이 1%에 그쳤다. 비타민C는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없어서는 안될 면역기능과 밀접한 관련 있다. 유한양행 ‘비타민씨 1000㎎’은 깐깐한 제조 과정과 심사 과정을 거쳐 정확한 성분과 함량, 효능과 효과를 인정받았다.

‘유한양행 비타민씨 1000㎎’은 순수 고함량 비타민 C 제품으로 엄격한 제조과정과 품질관리로 생산된다. ‘유한양행 비타민씨 1000mg’은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이다.

유한양행은 환절기 질병 예방을 위해 비타민C가 풍부한 ‘비타민씨 1000㎎’사진을 추천했다. 또 건강 유지에 필요한 수분과 염분, 비타민 등이 결핍되기 쉽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