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신초기종합비타민

“임신 중 비타민B12 부족, 조산 위험 높다” / YTN 사이언스

임신초기종합비타민

임산부 종합비타민은 임신 전과 초기에 반드시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미국산부인과학회는 입덧과 임신오조를 예방관리하기 위해 임신 초기부터 관리할 것을 촉구하고. – 입덧을 경감시킬 수 있도록 임신 전 1개월부터 종합비타민 복용을 권고한다. 이러한 100% 천연원료 종합비타민제에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임산부들이 보다 건강하게 화학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3개월부터 임신 초기 3개월 동안 엽산 영양제를 섭취해야 하며 흡수율을 위해 식전에 복용하는 것이 추천된다. 엽산은 태아세포와 혈액생성에 꼭 필요한 영양소로 임신 3개월 전부터 임신 13주까지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 예를 들어 엽산은 임신 전. 되지만 초기 임산부가 과량 섭취할 경우 태아 기형을 유발할 수 있다.

건강에 좋은 것이 결국은 임신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임신-수유기에는 필요량이 증가해. 임신 계획 1개월 전부터 복용을 시작해 임신초기 첫 3개월 동안 복용을 지속하는 것이 좋다. 가장 명백한 첫 번째 차이는 임신과 출산의 생식력이다.

보건복지부에서는 이러한 신체적 조건을 반영하여 남성의 경우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B1을. 여성에게는 임신 초기 태아에게 치명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엽산의 영양 상태가 매우 중요하다. 임산부 임신 축하 선물로 꼽히고 있다. 지난 1998년부터 미국·캐나다는 법으로 모든 곡물에 엽산을 첨가하도록 했다.

지금 임신 초기인데 비타민 C는 계속 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전부터 임신 13주께까지 섭취하면 좋다”며 “엽산이 풍부한 녹황색 채소, 과일, 콩 등 곡물 등을 챙겨 먹고, 부족한 섭취량은 엽산 단일 제제나 종합 비타민 같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보충할 수 있다”고 했다. 영양제로 “임신부 종합영양제, 비타민 D, 오메가-3, 유산균”을 꼽았다.

임산부가 챙겨야 하는 영양제는. 비타민으로 신경관 결손으로 인한 태아 기형을 막아준다. 단일제제나 종합 비타민과 같은 영양제로 복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임신 초기 추천 영양제, ‘엽산제’ 임신 초기는 태아에게 매우 중요한 시기인데 산모에게 저장된 ‘엽산’. 영양제보다는 과일로, ‘종합비타민제’ 임산부에게 필요한 대표적인 비타민은 비타민 A, C, D이다.

대상은 임신부다. 이럴 때는 어떤 원료와 성분이 사용됐는지 살펴보면 좋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