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장어덮밥레시피

장어를 통으로 튀겼다 !!

장어덮밥레시피

잇츠온은. 양념장어덮밥 등이다. 티브이데일리 ‘같이 삽시다’에서 이혜정이 열무김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후 쯔위는 녹차에 장어덮밥을 말아먹는 등 색다른 레시피를 선보이기도 했다.

가격은 다른 밀키트보다 5~10% 비싸지만 프리미엄 시장을 겨냥한다는 전략이다. 픽사베이장어의 섭취 장어는 양념을 발라서 구워먹거나 튀김, 혹은 찌거나 밥 위에 얹어 덮밥의 형태로 먹기도 한다.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에서 판매하는 매실액과 차돌박이로 ‘차돌박이 겉절이’를 만들거나 부산 기장 다시마를 활용해 이송희 셰프의 레시피로 ‘양념장어덮밥’을 만드는 방식이다.

장어덮밥레시피

10분간 끓인 뒤 건져 낸다. 셰프박스는 현대백화점이 채소·고기·생선·장류 등 팔도 특산물을 식재료로 공급하고, 이 셰프가 직접 만든 레시피 카드를 함께 제공한다. 도시락 레시피를 공유하는 것도 일상이 됐다.

이혜정은 같이 삽시다. 장어를 넣은 뒤 소금과 간장을 넣는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해 더 유명해진 녹차 연어 오차즈케를 비롯해 여름철 보양식으로 녹차 장어 덮밥, 녹차 삼계탕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장어덮밥레시피 밀키트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한 끼 식사 분량의 손질된 식재료와 소스, 레시피로 구성된. 소스로 ‘양념장어덮밥’을 만드는 식이다. 소비자들은 별도의 준비과정 없이 밀키트에 들어 있는 재료와 레시피를 참고해 요리하면 된다. 또 ‘초저가의 품격’ 편에서는 19,000원 조개구이 장어구이 편으로 그려져 부산광역시 사상구 엄궁동 11-40에 위치한 조개구이-장어구이 맛집 ‘거제 앞바다’가 소개된다.

 가장 중요한 첫 시식평가, 백종원은 고개를 갸우뚱 거리더니 "잘한다"고 칭찬했다. 백종원은 합격을 알리기 위해 어디론가 전화를 걸었고, 솔루션 합격의 주인공은 바로 장어집이었다. 강 씨처럼 최근 직장인 사이에서 1인 도시락 싸기 열풍이 불고. 하지만 최근엔 상당한 내공을 요구하는 장어구이 덮밥이나 초밥을 만드는 이도 적지 않다.

일본에서는 간장 양념에 구워진 장어와 밥을 함께하는 ‘장어덮밥’으로 즐겨먹으며, 무더운 여름을 이겨 내기 위해 온 가족이 둘러앉아 장어덮밥을 먹으며 시간을 보낸다고 전한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맛객’ ‘가격파괴 WHY’ ‘황금레시피’ ‘내가 하면 된다’ 코너가 그려진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