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중성비타민C

“항생제 비타민C, 항암제보다 효과 100배” / YTN 사이언스

중성비타민C

에너지를 위한 비타민 B1, B2, B6, B12, 뼈 건강을 위한 망간과 비타민 K등 19가지 기능성 원료가 들어 있으며, 버퍼드 비타민C 1000은 속이 편한 중성화 비타민C와 흡수가 용이한 글루콘산 아연이 들어 있다"고 전했다. 만약 위 장애가 있거나 강한 산성 때문에 복용 시점이 신경 쓰였다면, 공복 상태에서도 섭취할 수 있는 중성화된 비타민C가 적합하다. 그리고 산이 강한 비타민C와 알칼리성의 칼슘이 결합해 산도가 중성화된 비타민C 사용으로 공복에 먹어도 속쓰림이 없이 속이 편한 중성화비타민C다.

때문에 산도를 중화시킨 중성비타민이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어 추천한다. 중성화된 비타민C 형태로 빈 속에 섭취해도 속쓰림이나 위장장애를 일으키지 않으며, 실온에서도 90%의 비타민C가 2년 이상 유지되는 안정성을 가진 특허 받은 원료로 제조됐다. 하지만 산이 강한 비타민C는 섭취 시 속이 쓰릴 수 있으므로 중성화비타민C를 섭취하는 것이 적절하다.

중성비타민C

쉬운 프리미엄 글루콘산 아연도 함유된 비타민C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어 “‘SPASH 버퍼드 비타민C 1000’은 단 한 알로 하루 섭취량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소화기관의 불편함을 최소화해 식전공복에도 섭취할 수 있도록 중성화된 비타민C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트레온산 함유 아스코르빈산칼슘’ 원료는 미국 Ester-C Company社의 비타민C 원료인 에스터C가 유일하다.

비타민 A·C가 고루 들어 있어 피로 해소와 감기 예방에 탁월하다. 이에 비타민C를 중성화한 중성화 비타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이유에서 사람들은 딸기, 사과 등 비타민 C 든 과일이나 음식을 섭취하기도 한다.

중성비타민C 스페쉬 비타민C1000은 칼슘으로 pH산도가 중성화된 비타민C를 사용해 소화기관의 불편함 없이 식전공복에도 하루 1,000mg의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흡수가 쉬운 프리미엄 글루콘산 아연도 함유된 비타민C제품이다. 특히 식전공복에 섭취해도 소화기관의 불편함이 없도록 중성화된 비타민C를 사용했다.

스페쉬 버퍼드 비타민C 1000는 빈속에 복용해도 속쓰림이 없는 중성화 비타민C와 글루콘산 아연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중성화된 비타민C로 공복상태 등 언제나 섭취할려고 하거나 잦은 야근 등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아연의 보충 섭취가 필요하면 버퍼드 비타민C 1000이 주목하고 있다. 감기예방 유자차 유자는 레몬보다 비타민C 함량이 3배 높고, 유자의 구연산은 피로해소에 탁월한 것으로. 홍차의 카테킨은 비만의 원인인 중성지방을 분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메디타민 속편한 비타민C 850’은 칼슘으로 비타민을 코팅해 빈속에 먹어도 속이 쓰리지 않는 중성화된 비타민C로, 위장이 약하거나 비타민을 먹고 속쓰림 증상이 있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스페쉬 버퍼드 비타민C 1000’은 비타민C의 pH산도를 중성화시켜 식전공복에도 소화기관의 불편함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C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