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천연원료비타민

자연을 TAKE-OUT 하다. 100% 천연원료 비타민 ‘뉴트리코어’

천연원료비타민

천연 비타민과 동일한 구조를 지니고는 있으나, 천연 비타민 속 다양한 생리활성물질까지 복제하진 못해 생체이용률이 떨어진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오트와 치아시드가 허기짐을 빠르게 달래주며, 천연 블루베리를 이용한. 및 비타민E 등이 담겨있어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씨앗 음료다. 희토류 없이는 휴대전화, 반도체, 전기차, 미사일, 레이더 등 첨단. 희토류를 ‘첨단산업의 비타민’으로 부르는 이유다.

한국야쿠르트가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의 천연원료 비타민 함유량을 높이는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만들어진 천연 항생 물질로, 벌집의 무균 상태를 유지하는 데에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달래주며, 천연 블루베리를 이용한 자연스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원료들로 만들어진 천연비타민이나 천연종합비타민이 인기가 높다. 매일 비타민과 유산균 등 건강에 필요한 영양제를 챙겨 먹거나 건강식을 선택 구매하는 것 등이 이에. ‘녹용홍삽즘’은 합성첨가물을 첨가하지 않는 천연제조공법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합성 원료는 천연비타민과 동일한 분자구조를 갖고 있긴 하지만, 천연비타민에 붙어있는 각종 생리활성물질까지 복제하진 못한다.

반면 자연 유래 비타민은 천연 식물에서 원료를 추출하여 효소, 조효소, 피토케미컬 등의 보조인자가 포함돼 있다. 희토류는 첨단산업에 쓰이는 필수원료다. 섭취로도 비타민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오가니스트 | 제주 무환자 샴푸 사포닌이 풍부해 샴푸처럼 사용해오던 천연 원료 무환자를 담아 민감한. 모근과 모발을 강화하는 비타민 B5와 항염 기능이 우수한 샌들우드 추출물도 담아 건강한 두피로 가꾼다. 이는 한 알만 먹어도 하루 권장량의 10배를 섭취할 수 있는 고용량 비타민C이다. 코카-콜라사 ‘아데스’는 아몬드의 영양소 및 비타민E 등이 담겨있어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씨앗 음료다.

사포닌, 비타민 C, 철, 인 등이 다양하게 함유돼 있으며, 유효성분과 영양분으로 인해 누구나 부담 없이 찾는 음식이라고 한다. 자연 유래 비타민인지 구별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천연 원료에서 로즈힙, 헤스페리딘을 추출해 보강한 천연 비타민C라고 할 수 있다.

뉴오리진은 화학부형제 없이 식물성 원료만을 제품에 넣어 천연 비타민을 만들었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