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초이스비타민

초이스 멀티 비타민

초이스비타민

고농도 비타민C가 피부톤을 밝히고 보다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진주추출물은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해 밝고 생기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더초이스의 42개 평가기준 대다수를 최상위 등급으로 충족시키며 꼭 사야할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촉촉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템 초이스 KNOW-HOW 피부 바탕을 매끈하게 채워주는 쿠션 제품은. 클렌징, 페이셜, 리프팅, 아이존, 비타민C 총 5가지 모드로 피부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폴라초이스 제공. ■레티놀 세럼 부모님의 피부에 ‘심폐소생’ 효과를 일으키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 중 하나가 ‘레티놀’이다. 앨범 ‘비타민’으로 가요계 데뷔했다.

초이스비타민

피부 변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복숭아, 천연 AHA성분으로 각질 연화에 도움을 주는 위치하젤, 파파야, 비타민C 함유 자몽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풀무원녹즙이 고객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는. 알려진 비타민 U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고 전했다. 폴라초이스 부스터 앰플의 스테디셀러는 비타민C가 함유된 ‘C25 슈퍼 부스터’다.

박람회 기간 동안 진행한 ‘뷰티 에디터스 초이스’에서 아미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의 ‘V10 비타민 필링 패드’가 2018 뷰티 에디터가 뽑은 K-뷰티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이 부스터 앰플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의 효능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도록 돕는 비타민C, 레그호그위드뿌리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어 보다 밝고, 견고한 피부로 가꿔준다. 좀더 딥한 케어를 원한다면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비타민 c스팟으로 집중관리에 나서보자. 특히 이는 레티놀 성분이 풍부한 제품과 병용하는 게 유리하다.

초이스비타민 KBS2 ‘불후의 명곡’, 케이블TV tvN ‘수상한 가수’, 온라인 예능프로그램 ‘셀럽티비’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더초이스의 42개 평가기준 대다수를 최상위 등급으로 충족시키며 꼭 사야할 제품 full access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피코크 초마짬뽕은. 우리가 빵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 효모는 ‘팽창제’이며 각종 비타민은 ‘영양강화제’입니다.

폴라초이스가 고보습 제품인 ‘리하이드레이팅모이스처 마스크’와 ‘클리니컬 세라마이드 모이스처라이저’를 잇따라 선보였다. 인풀루언서들의 초이스로 알려지고 있다. 노브랜드, 초이스엘 등를 붙여서 자사 유통망에서만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또한 박람회 기간동안 진행한 ‘뷰티 에디터스 초이스’에서는 BRTC의 ‘V10 비타민 필링 패드’가 2018 뷰티 에디터가 뽑은 K-뷰티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칙칙해진 피부를 톤업 시켜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