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초콜릿레시피

10 Best Chocolate Truffle Recipes HOW TO COOK THAT Ann Reardon Truffles Part 2

초콜릿레시피

따뜻한 우유 음료가 끌리는 요즘이다.  돈스파이크의 ‘칼 카레’ 레시피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높아지고. 돈스파이크는 초콜릿을카레에 넣어 감칠맛을 살렸다. 냄비에 설탕과 버터를 넣고 녹이다가 우유와 땅콩버터를 넣어 땅콩 캐러멜 소스를 만든다.

오늘 퀵 레시피에서는 시원한 민트 초콜릿 셰이크를 제안합니다. 기름을 두른 팬에 달걀을 넣고 에그 스크램블을 만들어 따로 담아놓는다. 식빵은 테두리를 잘라내고 잘게 썬다.

초콜릿레시피

또한 본사만의 베이커리 레시피를 개발하여 제과제빵 경험이 없는 초보창업주들이 간단한 제조를 통해. ‘마쉬멜로우 초콜릿’ 2종을 출시하여 SNS를 통해 인기를 끌며 가맹점의 매출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개인의 호기심을. 왠지 아침햇살 같은 쌀음료를 졸여서 사용해도 비슷한 느낌이 날 듯하다. 옛 문헌을 찾아보고 각종 레시피북도 뒤졌다.

곰손인 에디터도 건조된 과일칩으로 쉽게 만들어 비주얼까지 저격한 ‘과일칩 바크 초콜릿’ 레시피를 공개한다.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17일까지 ‘쿠첸과 함께하는 수제 초콜릿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쿠첸 공식 카페에서 신청하면 된다.

초콜릿레시피 1주일 안에 먹을 수 있는 분량을 만들어 두는 게 좋다. 생초콜릿 레시피 달걀노른자에 밀가루, 설탕, 바나나우유를 섞어 커스터드크림을 만든다. 근사한 초콜릿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로즈 가나슈 초콜릿’ 레시피를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의 제과장 피에르 르장드르가 알려드립니다.

㈜쿠첸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오는 17일까지 ‘쿠첸과 함께하는 수제 초콜릿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쿠첸 공식 카페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 레시피는 혈액 순환을 도와 체온을 높이는 것은 물론, 스트레스를 낮추고 신체리듬을 안정시켜 숙면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쿠첸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17일까지 ‘쿠첸과 함께하는 수제 초콜릿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호스트가 할머니와 어머니에게 전수받은 간단한 레시피로 훌륭한 가정식 파스타 만드는 비법을 배울 수. ◇ 초콜릿 & 페이스트리 투어프랑스, 파리 파리에서는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의 향연을 만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