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친환경과일

농약 없이 미생물로 키운 복숭아, 재배 성공 / YTN (Yes! Top News)

친환경과일

과일간식은 친환경 또는 우수농산물관리 인증을 받은 국산 과일ㆍ과채만을 사용하며, 전처리세척부터 36시간 이내에 냉장 유통ㆍ소비를 원칙으로 지원한다. 또 과일간식의 재료가 되는 과일과채를 친환경 또는 우수농산물관리 인증을 받은 국산 제철과일만을 사용한다.

과일은 국내산 친환경 또는 우수농산물관리제도인증을 받은 사과·배·포도·방울토마토 등 10종 내외의 과일을 제공한다. 또 과일간식의 재료가 되는 과일․과채를 친환경 또는 우수농산물관리 인증을 받은 국산 제철과일만을 사용한다. 또 과일 간식의 재료가 되는 과일 및 과채를 친환경 또는 우수농산물관리 인증을 받은 국산 제철과일만을 사용할 계획이다.

간식으로 제공되는 과일은 국내산 친환경 또는 GAP우수농산물관리제도 인증을 받은 단감‧키위‧사과·배·포도 등 10종 내외의 제철 농산물이다. 특히 과일간식의 재료가 되는 과일, 과채의 경우 친환경 또는 우수농산물관리 인증을 받은 국산 제철과일만을 사용한다.

과일간식은 친환경 또는 우수농산물관리 인증을 받은 국산 과일·과채만을 사용하며, 전처리세척부터 36시간 이내에 냉장 유통·소비를 원칙으로 지원한다. 과일은 국내산 친환경 또는 우수농산물관리제도인증을 받은 사과ㆍ배ㆍ포도ㆍ방울토마토 등 10종 내외의 과일을 제공한다. 광주지역 일부 학교들이 초등학교 돌봄교실에 친환경 또는 GAP 인증을 받은 과일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시범사업에 신청하지 않아 해당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피해를 볼 것이라는 지적이 나왔다.

과일간식의 재료가 되는 과일과채는 친환경 또는 우수농산물관리 인증을 받은 국산 제철 과일만을 사용한다.

또 과일간식의 재료가 되는 과일․과채를 친환경 또는 우수농산물관리 인증을 받은 국산 제철과일만을 사용한다.

과일간식은 친환경 또는 우수농산물관리 인증을 받은 국산 과일·과채만을 사용하며, 전처리부터 36시간 이내에 냉장 유통·소비를 원칙으로 지원한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