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D의효능

비타민D 어떻게 보충해야 돼? – 비타민D를 보충하는 올바른 방법

비타민D의효능

비타민D는 장과 신장에서 칼슘의 흡수를 돕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칼슘을 아무리 많이 섭취해도 비타민D가 부족하면 칼슘이 제대로 체내에 흡수되기 어려워진다. 이에 뉴트키로어는 비타민 D 효능부터 고르는 법에 대해 공개했다. 그런데 최근 비타민D의 섭취가 이러한 여성들의 출산의 고통을 일정부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는. 결과, 비타민D와 출산진통의 연관성을 밝혀냈다.

또한 장에서 칼슘의 흡수를 도와 성장기 청소년들의 뼈 성장에도 효과적이다. 미국 미네소타 대학 살라마 시블리 교수는 과체중인 성인 남녀 38명을 대상으로 혈중 비타민D 수치와 체중 감량의 관계를 연구했다. 비타민D의 효능은 칼슘 대사를 조절하여 체내 칼슘 농도의 항상성과 뼈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관여하고 세포의 증식 및 분화의 조절, 면역기능 등에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D의효능

어떤 원료를 사용했는지에 따라 영양소의 흡수와 이용에 많은 차이가 생기기 때문이다. 이번 시간에는 ‘햇볕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비타민D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억제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아연과 마그네슘이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이번 연구는 식용 곤충의 영양가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미지투데이◆ 비타민D의 효능비타민D의 가장 큰 역할은 칼슘과 인을 조절하는 데 있다.

비타민D의효능 했더라도 비타민D가 부족하면 소용없어 진다. ◆관절에 좋은 영양제 ‘관절 365’ 칼슘, 비타민D 등 6가지 주원료 함유 뼈에 좋은 음식으로,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의 효능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원료이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와 안질환 등의 원인이 되지만, 인체에 필요한 비타민D를 만들어내는 이로운 역할도 합니다.

이러한 비타민D의 효능은 연구 결과를 통해서도 입증된 바 있다. 비타민D의 효능이나 작용은 워낙 광범위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기타 다른 질환에 대해서도 알아보기로 하자. 인체의 모든 세포는 비타민D 수용체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비타민D는 모든 세포에 영향을 준다. 비타민D는 체내 칼슘 흡수를 돕는 기능이 있어 골다공증예방에 효능을 보인다.

중요하다 비타민D의 효능으로는 암의 위험을 감소시켜주고 고관절 골절, A형 인플루엔자, 폐렴 발생률을 줄여주고 또한 비타민D의 연구 중에는 심혈관 질환 진단 후 생존율을 높여 준다는 결과가 나왔다. 청담동 비만클리닉 박현영 원장가정의학과 전문의은 “비타민D의 효능은 다양하지만, 특히, 지방을 에너지로 쓰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체중 감량을 할 때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이기도 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