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카푸치노레시피

할수있다! 바리스타 12강(우유스티밍 )

카푸치노레시피

보령시청© News1 충남 보령시는 관광, 여행, 레저 등 소비자 트랜드를 분석하고 지역특화 음식을 발굴하기 위해 12일 머드린호텔에서 보령 대표요리 레시피 발표회를 가졌다. 마키아토·카푸치노 세 가지를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커피 머신 ‘라티시마 원’을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는 커피 카트리지 리필 방식의 커피머신으로 15바 이상의 압력 추출로 풍부한 크레마를 자랑한다.

네스카페 바리스타 전용 모바일 어플 systems을 이용해 커피, 물, 우유거품 양을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절해 원하는 레시피를 저장할 수 있다. 활용한 레시피 개발로 기존 먹거리 관광에 차별화를 두는 한편, 오는 2022년 개최 예정인 보령해양머드엑스포를 앞두고 다양한 먹거리를 발굴하기 위한 것이다. 원하는 레시피를 저장해 놓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카페 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눈 앞에서 음료가 슬러시로 변하는 신기한 자판기, 앱 하나로 나만의 레시피 커피를 추출하는 스마트. 라떼,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독자적인 밀크 폼 기술이 적용돼 라떼 마끼아또와 카푸치노 등 부드러운 벨벳 밀크폼 커피도 원터치로 완성할 뿐 아니라 유명 카페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다양한 커피 레시피 메뉴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카페모카는 에스프레소와 초코시럽, 스팀우유를 혼합한다.

카페라떼, 카푸치노, 그린티라떼, 고구마라떼, 팥빙수, 딸기빙수, 마테레몬티 등 93가지 카페음료 레시피를 엄선했다. 한 잔의 에스프레소에 들어가는 원두 양을 1g 단위로 계량해 매일 레시피를 조정한다.

카페라테는 에스프레소와 스팀우유따뜻한 우유를, 카푸치노는 에스프레소에 스팀우유와 우유거품을 올린다. 드롱기는 ‘집에서 인스턴트커피로 카페에서 마시는 카푸치노와 같은 풍성한 거품의 카푸치노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레시피를 함께 내놨다. 성게알, 연어알, 각종 야채를 파스타 위에 올려 마무리한다.

파는 카푸치노에 견줄 만큼 훌륭했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