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칵테일바

걸스태그

칵테일바

이 날 방송에서도 가수 진해성은 어김없이 ‘인생술집’ 칵테일 바 진사장으로 분해 각 배우들의 고민에 맞춰 칵테일을 전달했다. 2030세대를 위한 이번 ‘BC 영 플랫폼 이벤트’에 해당하는 카드 소지자에게는 ‘문 바’에서 음료 또는 주류 메뉴 1잔 구매 시 문 바 시그니처 칵테일 또는 비씨카드 스페셜 칵테일을 무료로 증정한다. 전세계 No.1 프리미엄 진 ‘봄베이 사파이어’와 호주 No.1 프리미엄 탄산음료 ‘분다버그’가 여름을 맞아 상큼한 칵테일 패키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득한 칵테일 한잔과 함께 깊어져 가는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바다 앞 테이블에 위스키 한 잔을 시켜 놓고 내일은 더 부지런히 건축학 수업조식을 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 가을은 캠핑, 피크닉으로 야외활동이 많아질 뿐만 아니라 루프톱 바 등에서 가벼운 칵테일 한잔하기 좋은 계절이다.

칵테일바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 Timber House’에서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프렌치 어텀 발라드 창작 칵테일을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 Timber House’가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한정판 칵테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소주와 맥주같은 우리에게 친숙한 술도 좋지만 가끔 분위기를 즐겨보고 싶다면 칵테일을 마셔보는 것은 어떨까? 처음 칵테일 바를 가더라도 누구나 잘 마실 수 있는 칵테일을 추천해본다.

이어 은근히 기대를 하게 만드는 코너, 진해성의 칵테일 테라피가 진행되며 각 게스트들에게 맞는 칵테일을 선사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바이주는 먹어볼수록 그 맛을 제대로 알 수 있는 술이기 때문에, 밍 리버의 전략은 서양의 칵테일 문화를. 바이주를 칵테일 재료로 삼도록 시도했다. 이어서 칵테일바 진사장이 등장해 각자에게 힐링이 되는 칵테일을 전달했다.

칵테일바 내가 칵테일을 즐기기 시작한 것은 물론 미국에 온 이후 부터이다. 도미하기 전 고국에서 술을 마신 것은 3년간의 공군장교 시절과 2년 반 정도 직장생활을 할 때 였다. 금요일, 한바탕 야시장 구경을 하고서 향하는 목적지는 역시나 화학 실험실칵테일 바이다.

투데이 L의 L은 Life생활을 뜻합니다. 지하의 폐쇄된 바에서 위스키 등 고도수의 술 혹은 이를 활용한 칵테일을 주로 마신다면, 루프톱 바에서는 샴페인의 위세가 드높다. 기하게 조성된 정원이 칵테일 바와 함께 자리한다.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 Timber House’는 2018년 10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프렌치 어텀 발라드. 창작 칵테일을 선보인다. 상큼한 칵테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31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