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GNC멀티비타민

제너럴밸런스 키즈멀티비타민 색다른 맛 아이들의 체험

GNC멀티비타민

이처럼 비타민C 피로회복 효능이 입증되면서 직장인들 사이에서 비타민C를 포함한 종합영양제, 멀티비타민미네랄 등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동원F&B는 씹어먹는 어린이 종합영양제 GNC스포츠키즈 멀티비타민을 선보였다.

동원F&B가 어린이의 성장과 발달을 도와주는 씹어먹는 종합영양제 GNC스포츠키즈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GNC는 멀티비타민과 칼슘 등을 담은 ‘어린이 세트’를 정상가 대비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중년남성을 위한 종합비타민인 메가맨과 비타민C를 담은 ‘아버님 세트’를 49% 저렴하게 선보였다. 가을철 건강식품으로는 GNC 멀티비타민을 60% 할인된 2만2900원에, 초록마을 꿀대추차를 50% 할인된 4900원에, 산과들에 브라질너트 세트를 2만1990원에 판매한다.

GNC멀티비타민

이번 제품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GNC와 올리브영의 협업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가을철 건강식품으로는 GNC 멀티비타민·초록마을 꿀대추차·산과들에 브라질너트 세트를 저렴하게 선보인다. 애니멀월드 멀티비타민 ▲GNC 뉴트리 애니멀월드 칼슘 비타민D ▲GNC 뉴트리 애니멀월드 칼슘 비타민D 등이 있다.

동원F&B대표 김해관가 어린이들을 위한 씹어먹는 종합영양제 ‘GNC스포츠키즈 멀티비타민’을 출시했습니다. 동원F&B 관계자는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전국 200여 GNC 매장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GNC 멀티비타민은 2만2900원, 초록마을 꿀대추차는 4900원, 산과들에 브라질너트 세트는 2만1990원에 판매한다.

GNC멀티비타민 코엔자임 Q10, 비타민 D, 오메가-3를 캡슐 하나에 담아 설계된 맞춤형 멀티 영양솔루션 ‘메가큐텐디’ 세트가 GNC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동원F&B대표 김해관가 어린이들을 위한 씹어먹는 종합영양제 `GNC스포츠키즈 멀티비타민`을 출시했습니다.

가을철 건강식품으로는 GNC 멀티비타민을 60% 할인된 2만2900원에, 초록마을 꿀대추차를 50% 할인된 4900원에, 산과들에 브라질너트 세트를 2만1990원에 판매한다. 남성비타민 ‘멀티비타민 포맨’, 눈 건강에 도움되는은 ‘루테인&오메가’,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 피부 건강을 위한 ‘달맞이꽃’, 빈혈 예방을 위한 ‘철분’, ‘엽산’ 등으로 구성됐다.

올리브영의 주요 고객층 선호도 조사를 거치는 등 기획단계에서부터 GNC와 올리브영의 협업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