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캘리포니아롤레시피

자취생도 만든다! 김밥보다 쉬운 크래미롤, 캘리포니아롤 만들기 / 얌무yammoo

캘리포니아롤레시피

레퍼토리가 고갈되었다면 ‘재료 이름 baby food recipe’ 키워드로 구글링해도 좋고, 어른이 먹는 음식 레시피에서 영감을 찾는 것도 방법이다. 라온에프에스 롤.초밥 전문브랜드인 ‘롤큰롤’이 다양한 메뉴로 재무장하여 퓨전음식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또한, 오세득이 야심차게 준비한 요리 중, 기존의 캘리포니아 롤이 아닌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캘리포니아 쌈을 만들었는데, 현장에 있었던 스태프들이 길게 줄을 서 한입씩 맛을 볼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이번에 출판하는 민물 수산물 레시피 <우리 강, 우리 맛>은 2010년 내수면 현장애로 해결을 위한 실용연구. 생선캘리포니아롤 등 10여 점의 요리를 개발하기도 하였다. 그 동안은 점심부페가 대부분이었지만 최근에는 쌀국수, 연어덮밥, 캘리포니아롤 등 점포 종류도. 본인의 레시피로 자기 레스토랑을 여는 것인데 현재 급여로는 10년 이상씩 걸린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롤레시피

이게 바로 ‘캘리포니아롤’의 출발이다. 미국 본고장 그대로의 롤 맛과 원형을 살린 미국식 일본요리 전문점 청담 피어에비뉴를 찾았다. 토르티야, 캘리포니아 롤, 커틀릿 등 요리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대회에는 군단 예하의 사단과 여단에서 1차로 선발된 조리병 16명이 2시간 동안 각자의 레시피로. 병영식당 한쪽이 순식간에 우럭 초밥, 광어 초밥, 캘리포니아롤 등 다양한 생선초밥으로 가득해졌다. 산천어 캘리포니아롤, 산천어 커틀릿 등 이채로운 요리들을 개발해 판매 중이다. 캘리포니아롤은 흔히 말하는 누드김밥에 날치알을 묻힌 것이라 보면 됩니다.

캘리포니아롤레시피 미국 캘리포니아 유기농 아이스크림 ‘쓰리트윈즈’를 선보인다. 또한 푸석푸석한 피부에 생기를 주고 체내 노폐물 제거에도 효과적이어서 여성에게 매우 좋다. 이 롤 모델이다.

캘리포니아롤은 가미가 되어 있는 밥이 겉으로 나오게 싼 누드 김밥으로, 재료는 다양하게 구성되나 해산물을 주로 넣는다. 강성훈은 극적으로 PO 2차전까지 진출했던 여세를 몰아 한 방을 노리고 있고, 김민휘는 웹닷컴투어 ‘플레이오프’에서 선전하면서 투어카드를 지킨 에너지가 치솟고 있다. 이서진과 윤균상은 된장국을 잊어버릴 정도로 아보카도 도시락에 빠져들었다.

들어간 캘리포니아롤 느낌의 후토마키, 장어를 넣은 보양식 후토마키, 연어와 장어, 새우튀김까지 넣은 모듬 후토마키 등 3인 3색의 후토마키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그 흐름을 탄 부부가 미국에서 고생해가며 롤을 전수했고 그 레시피를 품고 지난해 대구 동성로 3가로 잠입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