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키엘비타민C

딱 1개만 발라도 돼요? ‘밤&낮 착한 보습법’ by 디렉터파이

키엘비타민C

여기에 들어 있는 비타민 C는 무려 오렌지 200개 분량. 작지만 강한 고농축 영양 폭탄이다.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오렌지 2백 개 분량의 비타민 C를 담아 미간이나 눈, 입가의 주름 완화에 효과적. 로션처럼 촉촉한데 흡수되고 나면 프라이머를 바른 듯 실키하게 마무리된다. 키엘은 이를 위해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를 출시했다.

미국 약국화장품 브랜드 키엘은 BB크림에 비타민C 에센스를 넣은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을 오는 25일 출시한다. 저자극 BB에 비타민 C 에센스를 더한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이 출시된다. 추출물, 비타민 C 유도체, 멜라솔이 눈가를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에서는 저자극 BB에 비타민 C 에센스를 더한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을 내놓았습니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저자극 BB에 비타민 C 에센스를 더한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을 오는 2월 25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키엘·비오템 등 비타민 함유 화장품 선보여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팔방미인 비타민 효능, 이제 피부로도 확인하세요." 비타민에 주목하는 뷰티 업계와 소비자들의 시선이 예사롭지 않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저자극 BB에 비타민 C 에센스를 더한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을 오는 25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용량으로 출시되는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잔주름뿐만 아니라 이마·입가·팔자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이마 주름과 입가 주름뿐만 아니라 팔자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해주는 고농축 주름 개선 에센스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사진>’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5% 순수 비타민 C 파워의 주름 개선 고농축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의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9월 출시한다.

특히 멜라솔브는 헤라의 독자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피부 근본부터 케어해 투명하고 밝은 피부를 선사한다. 추석 선물 세트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카렌듈라 꽃잎 토너’, ‘자외선 차단제’ 등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돼, 까다로운 대상이라 해도 쉽게 사용 가능하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카렌듈라 꽃잎 토너’ ‘자외선 차단제’ 등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선물하기 좋다.

 키엘은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키엘에서는 오렌지 약 200개 분량의 비타민C를 담은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을 선보였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