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파무침레시피

진짜 쉬움. 고기구울 때 필수 2종 반찬! 고깃집 파무침, 양파초절임 만들기 / YAMMOO

파무침레시피

‘알토란’에서 공개된 쪽파김치와 오미자청, 오징어더덕무침의 레시피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10월 제철밥상’ 우럭매운탕, 삼치구이, 꽃게무침, 다진고기 가지볶음, 대파김치찜, 대파불고기 황금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 ‘멸장톳무침’ 레시피 -멸장톳무침 재료: 생 톳 500g, 멸치젓쌈장 2 큰 술, 식초 3 큰 술, 깨소금 3 큰 술 <멸장톳무침 만드는 법> 생 톳 500g을 끓는 물에 10초 정도 살짝 데친다.

지난 26일 방송된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 254회에서는 ‘무더위 날리고 입맛 살리는 여름반찬’ 특집으로 황지희 셰프가 매콤한 ‘마늘종무침’ 레시피를, 유현수 셰프는 ‘매콤 코다리조림’ 만드는 법을 선보였다. 음식 레시피를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김하진 궁중음식 이수자의 소고기영양전골과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삼계탕, 씀바귀 무침 그리고 토니 오 셰프의 돼지갈비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파무침레시피

이어 김하진 요리연구가는 시원하고 달큼한 ‘무’와 아삭한 ‘배추’의 만나 가을의 맛을 오롯이 담은 가을 물김치 레시피를 선보인다. 지난 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여기에 손질해 놓은 배와 파, 당근, 오이를 넣고 버무린다. 3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전어회 무침을. 이후 만들어둔 양념장에 맛술 2작은술과 전어를 무치고 썰어둔 배, 파, 당근, 오이 등을 넣고 버무린다.

‘수미네 반찬’에서 공개된 김수미표 전어회무침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지난 9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2018 초가을 발효 밥상’편으로 꾸려져, 쪽파김치와 오미자청, 오징어더덕무침 등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파무침레시피 지난 9일 방송된 TV조선 ‘만물상’에서는 김형자가 출연해 양념게장 소스를 이용한 꽃게무침과 쫄깃한 가지볶음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수미네 반찬’을 통해 공개된 김수미표 소고기 우엉조림, 전어회 무침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추석 밥상에 어울리는 오징어 더덕무침 레시피를 공개한다.

‘알토란’에서 아욱된장국과 아욱무침, 버섯전골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오이지무침 레시피까지 소개했다. 또 겉부터 속살까지 매콤새콤 쫄깃한 갑오징어무침 레시피를 공개한다.

깻잎장아찌무침, 꽈리고추오징어볶음, 꽈리고추찜, 느타리버섯볶음, 비름나물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264회는 ‘기찬 밥도둑 열전! 10월 제철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