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파프리카

한국파프리카생산자조회 파프리카 광고 영상 공모전

파프리카

삼척시가 미니 파프리카 등 과채류 4품목을 시험개발하고 있다. 배추김치, 파프리카 과일 물김치 등 화순군 특산물로 꾸민 ‘오색건강밥상’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았다. 8일 삼척시에 따르면 시설양액재배의 지역. 8일 삼척시가 미니 파프리카 등 과채류 4품목을 시험개발하고 있다 고 밝혔다.

야채는 양상추나 집 냉장고에 있는 여러 야채, 파프리카 등등을 이용해서 합니다. 배추김치, 파프리카 과일 물김치 등 화순군 특산물로 꾸민 ‘오색건강밥상’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았다. 연어구이와 닭가슴살 외에 호박 파프리카 렌틸콩 등으로 구성했다.

파프리카

와송 닭가슴살 파프리카샐러드 닭가슴살을 익혀 먹기 좋게 손질한다. 파프리카는 지난해 전북에서 재배한 농작물 가운데 단위면적당 최고 소득을 기록했고, 겉보리는 최저 소득작물로 꼽혔다.  용기에 닭가슴살, 파프리카, 양파, 당근, 와송, 양상추, 비트를 혼합하고 양념간장을 넣고 마무리한다.

함께 판매대에 놓인 파프리카와 호박도 50%가량 오른 1천500원대였다.

파프리카 지난해 도내에서 재배된 농작물 중 파프리카의 단위 면적당 소득이 가장 높았습니다. 배추김치, 파프리카 과일 물김치 등군 특산물로 꾸민 ‘오색건강밥상’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았다.

파프리카의 단위면적당 소득이 겉보리의 80배를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꼬끼요 찜닭의 인기비결은, 설탕의 양을 줄이고 파프리카와 감초를 이용한 자연스런 단맛과 감칠맛에 있다는 평이다.

지난해 전북에서 재배한 농작물 가운데 파프리카가 단위면적당 소득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따르면 파프리카가 1642만원으로 가장 높은 소득을 올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