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팥칼국수

팥칼국수/팥 삶는법~칼국수면 만드는 전과정

팥칼국수

올해 축제에는 김치, 얼큰이, 비빔, 팥, 어죽 등을 소재로 한 지역 15개 칼국수 업소가 참여한다. 매일 오후 3시 30분부터는 무료시식 시간도 마련된다. 축제의 핵심인 푸드존엔 지역 칼국수 업체 15곳이 팥,어죽,얼큰이,바지락 등 다양한 칼국수를 준비한다.

칼국수는 시원한 국물의 바지락 칼국수, 감칠맛이 매력적인 닭 칼국수, 달콤한 맛을 지닌 팥 칼국수 등 들어가는 육수에 따라 다양한 맛을 낸다. 김치, 얼큰이, 비빔, 팥, 어죽 등 다양한 칼국수를 대부분 5천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마련해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뚜기는 겨울철 별미 면요리인 팥칼국수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팥칼국수’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팥칼국수

오뚜기 팥칼국수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뚜기가 진하고 담백한 신제품 ‘팥칼국수’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그러나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팟캐스트 자체를 생소하게 받아들였고, 최성국X김광규는 “팥칼국수의 팥이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구는 위생관리와 환경정비 등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일 방침이다. 오뚜기는 진하고 담백한 맛의 ‘팥칼국수’를 출시했다. 김치 얼큰이 비빔 팥 어죽 등 다양한 칼국수를 대부분 5000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마련해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팥칼국수 ‘생방송투데이’ 팥칼국수 공개… 직접 제배한 팥으로 가마솥에 요리, ‘시선 강탈’ /SBS TV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생방송투데이’ 직접 제배한 시골 팥으로 칼국수를 만든 한 할머니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오뚜기가 겨울철을 맞아 진하고 담백한 신제품 ‘팥칼국수’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뚜기는 신제품 ‘팥칼국수’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불청’ 멤버들은 팟캐스트에 대해서 자세히 몰랐고, 최성국과 김광규는 “팥칼국수의 팥 아니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오뚜기 오뚜기는 신제품 ‘팥칼국수’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팔팔 끓는 팥물에 한 시간 넘게 정성스레 손으로 치댄 쑥 반죽을 썰어 넣으면 먹음직스런 쑥 팥 칼국수가 완성 된다.

음식 소개가 끝나고 혜리는 의욕이 사라진 표정을 지었다. MBN MBN ‘우리 동네 맛집 탐방, 미식클럽’이하 ‘미식클럽’ 5인의 미식객들이 때아닌 ‘팥 칼국수 HOT vs COLD’ 논쟁을 벌였습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