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패밀리멀티비타민

비타민하우스 CF 아빠의승부 편

패밀리멀티비타민

있는 패밀리 풀은 40㎝의 수심으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커플비타민 세트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우먼&맨 ▲패밀리 종합건강 세트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슈퍼 오메가-3 등으로 구성됐다. JW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7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허벌 멀티 비타민패밀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체다 슬라이스 치즈의 나트륨 함량은 1장당 150~200mg. 여성복 중심의 기존 PB브랜드에 남성복과 아동복까지 확대해 패밀리룩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광동제약 홈페이지 스마트폰과 PC를 많이 사용하는. 마이니 맘이야기멀티비타는 임산부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17종이 들어있다.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등의 성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패밀리멀티비타민

JW중외제약은 건강기능식품 ‘허벌 멀티 비타민패밀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구연산과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은 라임을 듬뿍 올린 라임타르트가 대표적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프로그램’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온 가족의 종합영양 보충 제품인 ‘멀티비타민미네랄 패밀리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JW중외제약은 7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허벌 멀티 비타민패밀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JW중외제약은 28일 7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허벌 멀티 비타민패밀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허벌 멀티 비타민패밀리는 하루 1정으로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C, E, B1 등 총 13종의 비타민과 6종의 미네랄을 제공한다.

패밀리멀티비타민 상품별로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에게 무료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프로그램’은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아 온 가족의 종합영양 보충 제품인 ‘멀티비타민미네랄 패밀리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JW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7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허벌 멀티 비타민패밀리’를 최근 내놨다.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프로그램’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온 가족의 종합영양 보충 제품인 ‘멀티비타민미네랄 패밀리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오리온농협은  최근 그래놀라, 그래놀라바, 파스타칩 등으로 구성된 Market O마켓 오 패밀리 브랜드. 고단백, 멀티비타민, 고철분도 함유하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JW중외제약은 7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허벌 멀티 비타민패밀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츄어블 패밀리 멀티비타민’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별로 선착순 1백명씩, 총 3백명에게 무료 증정의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