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피부미용비타민

비타민투입기 비타오션 (주)코코즈

피부미용비타민

소고기에 들어있는 비타민B는 노화 방지와 피부미용에 도움을 주는데, 이러한 소고기를 신선한 상태에서 시원하고 아삭한 배와 함께 맛볼 수 있다. 더불어 샬롯은 비타민 A, C 함량이 높아 피부 미용 개선과 면역력 증진은 물론 폐와 구강암을 예방해주며, 비타민 B2이 함유되어 지질 이상으로 생기는 동맥경화를 예방해준다. 로메인은 출산 여성의 모유 분비량을 증가시켜 준다.

감귤에 다량 함유된 비타민P헤스페리딘는 모세혈관에 대해 투과성의 증가를 억제해동맥경화, 고혈압 예방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 활동을 촉진시켜주고 수분함량이 많아 포만감을 주고 비타민 C, E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미용을 도와준다. 피부미용 히비스커스에는 구연산, 비타민C가 풍부해 멜라닌 색소가 기미와 주근깨 생성을 막고 피부 탄력과 윤기에 도움을 준다.

피부미용비타민

한국인 비타민E 하루 권장 섭취량의 73%에 달한다. 특히 비타민C는 피부미용에도 기여한다고 알려져 있다. 피로해소, 피부미용을 위해 비타민 C 주사를 찾는 사람이 많다.

10월이 제철인 고들빼기는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고 소화 기능을 개선한다. 데다 피부 투과율이 5~0% 이하여서 흡수율이 낮은 편이다. 미용을 위해서는 피부에도 비타민C를 직접 발라주는 것이 좋다.

피부미용비타민 안토시아닌은 항산화 작용과 노화방지, 피부미용,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이다. 낙동강변 기름진 토양에서 유기농법으로 생산해 비타민C가 풍부한 오이는 수분이 많아 이뇨 및 혈액순환에 좋고 피부 미용에도 탁월한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쑥갓은 알칼리성 식품이면서 다양한 비타민이 함유되어 피부 미용에도 좋으며, 식이섬유소가 풍부해 변비에 좋다.

<망고 고르는 법> 망고는 껍질이 끈적하면서도 윤기가 나는 것, 향이 강한 것을 골라야 한다. 뿐만 아니라 아로니아에는 안토시아닌 외에도 엽산, 비타민C, 베타카로틴 등의 풍부한 영양이 함유돼 있어 노화방지나 피부미용, 눈 건강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더불어 쑥갓은 불면증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망고는 여러 비타민군들이 많이 들어 있어 피부 미용에도 좋으며, 특히 비타민 A가 풍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소금물에 일주일 동안 돌로 눌러서 절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