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한국야쿠르트비타민

한국야쿠르트 Vfood 천연원료비타민 고현정편

한국야쿠르트비타민

한국야쿠르트의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가 제품 리뉴얼과 함께 패키지를 변경했다. 비타민D는 햇볕을 쬐면 체내에서 합성되어 ‘햇빛 비타민’으로 잘 알려져 있다. © News1 한국야쿠르트의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가 제품 리뉴얼과 함께 패키지를 변경했다.

기존 대비 신선하고 상큼해 한국야쿠르트가  아세로라 유래 비타민C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을 리뉴얼 출시했다. 과일을 베이스로 각종 비타민과 식이섬유도 들어있어 간편한 아침대용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제품 가격은 출시기념 특별할인 이벤트로 19일까지 1만44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비타민

한국야쿠르트가 비타민A, B1, 철분, 엽산, 아연 등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들어있는 선식 제품 ‘하루곡물’ 2종을 선보였다. 한국야쿠르트 ‘네이키드 주스’는 스무디의 특성상 살짝 얼리거나 얼음을 넣어 마시면 좋다.

비타민D는 햇볕을 쬐면 체내에서 합성되어 ‘햇빛 비타민’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이번에 선보인 ‘비타민D 츄어블 2000IU’는 철저한 위생관리를 거친 스위스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히알루론산, 비타민C를 추가했다고 한국야쿠르트는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비타민 네이키드 주스는 살짝 얼리거나 얼음을 넣어 마시면 좋으며 과일이 베이스로 각종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간편한 아침대용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국야쿠르트가 이번에 선보인 ‘비타민D 츄어블 2000IU’는 철저한 위생관리를 거친 스위스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부원료로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있다. 한국야쿠르트가 비타민D 1일 권장량을 충족하는 ‘비타민D 츄어블 2000IU’를 출시하며 비타민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한국야쿠르트는 가정의 달 추천 선물로 지난달 출시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발효홍삼 황실기력단’과 ‘비타민D 츄어블 2000IU’를 꼽았다. 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가 비타민D 1일 권장량을 충족하는 제품 ‘비타민D 츄어블 2000IU’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아세로라 유래 비타민C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제품 주문은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 ‘하루곡물’은 간편대용식 제품으로 단백질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8%, 식이섬유가 12% 가량 함유되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