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할머니비타민

밤 12시에 엄마 몰래 라면을 끓여먹어보았다! 걸리면 큰일남!! 야식 먹방 미션

할머니비타민

이날 자원봉사에 참석한 강신우는 "요양원에 와서 할머니들의 손과 발을 마사지 해주면서 할머니 생각이 많이 났다. 이때, 남편 정태는 밥 먹다가 갑자기 "할머니할아버지랑 같이 살자"고 아이들에게 먼저 말을 걸더니. 이어 정태는 비타민을 달라며 가부장적인 모습을 보였다. 우선 계란은 비타민D를 손쉽게 보충해준다.

모라노 할머니는 자신의 장수 비결로 계란 섭취를 꼽아 화제가 됐다. 앞으로도 꾸준히 비타민 봉사대로 활동하면서 지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 메기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비타민도 많이 들어 있어서 건강식으로 최고다.

동인동 찜갈비골목 ◇동인동. 단골들은 할머니에게 다른 음식을 해달라고 부탁했고 할머니는 손님들에게 새로운 음식을 만들어 내놓았다. 할아버지, 할머니, 손자, 손녀가 다함께 어울려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여기저기 쑤시고 아프신 할머니, 할아버지 환자분들을 진료하다.

우선 비타민드링크제를 무료로 드리며 지난 하루 동안의 안부와 아픈 곳에 대해 어떠냐고 묻는다. 식탁에서 움직임이 없었다. 경기도 광주에 사는 권 모씨세는 지난 8월 초 돈의동 쪽방 주민들에게 선풍기 10대와 비타민 음료를 후원했다.

문현숙 할머니는 비타민과 파스, 감기약 등 의약품과 내의를 비롯한 의류, 화장품을 선물로 챙겼다. 제철에 나는 싱싱한 농산물을 전통 재래방식으로 발효시켜 아삭아삭하고 감칠맛이 나는 장아찌 제조에 40여년 세월을 바친 김순남 할머니의 정성이 담긴 장아찌가 전시 판매된다. 비타민D는 골다공증을 막는 대표적인 존재다.

이날 자원봉사에 참석한 강신우 선수는 “요양원에 와서 할머니들의 손과 발을 마사지 해주면서 할머니 생각이 많이 났다. 그래서 그에게 아로나민이란 단순한 비타민이 아닌 ‘추억의 보물상자’가 됐다. 비타민도 많고 유산균도 있어서 신진대사 영양보조제 같다고 해야 할까. 2000년 전 중국에서 처음 마시기. 우리 둘다 신기하게도 할머니들이 넘어지거나 다쳐 상처가 나면 설탕을 발라 소독을 해줬다.

혈중 칼슘, 인의 농도 조절은 신경 근육 기능 및 뼈의 무기질화와 깊은 관련이 있다. 꼬부랑 할머니의 모습을 보일 수가 있다"고 골다공증을 소개했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