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핫도그레시피

쌀핫도그 레시피 최종

핫도그레시피

1 두 개에 동시에 올리브유를 두른다. 명구핫도그는 복잡했던 레시피를 제거하고 간결한 핫도그로 입맛을 사로잡았다. 그는 기존에 사용하던 레시피를 버리겠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반으로 자른 로메인을 넣는다. 최현석의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고, 매니저도 "진짜 최고였던 것 같아요"라며 만족스러워했다.

핫도그레시피

이용한 핫도그에 각종 소스를 곁들인 ‘오늘 밤 상남자는 나야 나♬’ 레시피 베이컨을 전자레인지에 넣어 익힌다. 끓는 물에 소금과 제멜리면을 넣고 삶는다. 핫도그트럭 레시피연구센터 관계자는 "원조 모짜렐라치즈 핫도그, 토핑 핫도그 등의 독창적인 레시피"를 인기몰이의 이유로 꼽았다.

양파를 채 썬다. 백종원은 "이것 때문으로라도 양파를 볶게 될 거다"고 자신했다. Olive ‘다 해먹는 요리학교 오늘 뭐 먹지’ 캡처 ◆ 야키소바 빵 레시피 핫도그 빵 중간에 칼집을 낸다.

핫도그레시피 메뉴를 선보인 후 정인선은 “내가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지”라며 뿌듯한 모습을 보였다. 오는 8월 7일부터 10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보호자 1명과 초등학생 1명이 한 팀이 돼 쌀가루를 활용해 쌀핫도그와 쌀빵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과정이다. 구워낸 핫도그 빵에 데친 소시지를 넣고 칠리소스를 뿌려 마무리한다.

특히 이번 교육에는 지난해 센터가 추진한 ‘당진쌀 활용 특색음식·가공품 개발 용역’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레시피를 활용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빵 안쪽에 버터를 바른다.

이색적인 중화 마늘콩 소스를 이용하여 단짠의 정석인 갈릭 핫도그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관용은 "핫도그에다 초코우유를 곁들여 먹으면 맛있다"고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