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허벌라이프비타민

연예인허벌라이프다이어트

허벌라이프비타민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와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가 인기를 끌며 한국인의 영양을 책임지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대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했다. 시트러스 노트를 부케로 엮은 듯 풍성하고. 14 프레쉬 프레쉬 라이프 캔들 시트러스 향이 기분을 싱그럽게 만들어준다.

다양한 비타민 성분이 메마른 두피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알로에 성분이 두피 진정에 효과적이다. 그중 가장 인기가 높은 것은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이다.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와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가 인기를 끌며 한국인의 영양을 책임지고 있다.

허벌라이프비타민

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無실리콘, 無파라벤, 無합성색소 등 안심처방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아사이베리향의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를 활용한 부드러운 머핀, ‘베리베리 컵케이크’다. 뷰티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들로만 꾸린다.

허벌라이프비타민 첫 번째 메뉴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 바닐라맛과 아사이베리향의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를 활용한 부드러운 머핀, ‘베리베리 컵케이크’다. 골드 스프라이프와 브랜드 로고 장식이 고급스럽다. 한국허벌라이프는 BDNF 유전자에 위험유전변이가 있을 경우, 운동이나 산책 등 야외활동으로 스트레스를 조절하고 단백질, 공액리놀레산, 비타민 B군을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비타민나무열매 파우더 100%, 프라임 허벌티 파우더 스페셜, 프라임 유기농 히비스커스 분말 100%, 프라임 유기농 풋사과 추출 분말 100%, 프라임 보이차 추출 분말 100% 등 총 8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완성한다.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와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가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