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호박볶음레시피

☆호박 볶음ㅡ호박을 싫어하는 분들도 입맛에 딱 맞는 맛있는 반찬이랍니다.☆

호박볶음레시피

지난 30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교양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쉽게 차리는 속풀이 밥상’ 편으로 김무침, 멸치김볶음, 콩나물동태찌개, 호박죽 레시피를 공개했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낚지볶음, 조개탕, 애호박 부추전을 요리했다. 지난달 17일 TV 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건새우를 넣은 ‘애호박볶음’ 레시피를 공개했다.

멸치볶음 레시피를 소개한다. 한편 이날 ‘한식 명인’ 유귀열 조리기능장은 제철을 맞아 더욱 쫄깃하고 맛있는 오징어를 이용해 국물이 자작한 ‘오징어볶음’과 ‘애호박 새우젓 볶음’의 특급 레시피를 밝혔다. 반찬 ‘우럭매운탕’, ‘삼치구이’, ‘꽃게무침’, ‘다진고기가지볶음’, ‘대파김치찜’, ‘대파불고기’ 만드는 법은 다음과 같다.

호박볶음레시피

애호박볶음의 재료는 건새우, 애호박, 소금, 식용류, 만능 간장 등이다.  ‘알토란’에서 애호박조림, 애호박초무침, 꽈리고추멸치볶음, 꽈리고추전복조림, 감자갈치조림 레시피를 공개한다.

절대 무르지 않게 만드는 특급 조리법과 초여름 입맛 살리는 매콤 새콤한 애호박초무침에 들어가는 특급 재료를 알려준다. 지난 25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낚지볶음을 만드는 방법이 공개됐다. ‘, ‘또 무나 애호박, 가지, 도라지 등의 나물도 볶으면 데쳐서 무치는 것보다 조리시간도 적게 걸리고 맛도. 중국식볶음밥 등 중식 레시피가 수록됐다.

호박볶음레시피 지난 26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는 원기 회복에 좋은 ‘매콤 낙지볶음’, ‘조개탕’, ‘애호박 부추전’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김무침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먼저 건새우를 마른 팬에 볶는다.

가지볶음, 대파김치찜, 대파불고기 만드는 방법이 공개됐다. 느타리버섯볶음, 비름나물 레시피를 공개했다. 당장 오늘의 저녁메뉴부터 책임져줄 ‘수미네반찬’ 호박볶음부터 노각무침, 특별한 날 요리하면 좋은 ‘수미네반찬’ 닭볶음탕 황금레시피까지 소개한다.

느타리버섯볶음 등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알토란’ 속 ‘느타리버섯볶음’ 레시피가 공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