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휴온스비타민C

영국산 순수 비타민C를 20% 함유한 ‘듀얼 마스터 비타민.C 세럼’ 믿고 사용해보세요!

휴온스비타민C

-018’과 비타민 C가 풍부한 ‘깔라만시’를 더해 피부가 쉽게 지치는 무더운 여름철에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음료다. 휴온스 관계자는 “갈수록 웰니스가 강조되는 추세여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이 음료에는 피부미용에 좋은 휴온스의 특허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018’과 비타민C가 풍부한 ‘깔라만시’가 들었다.

휴온스내츄럴은 비타민C와 허니부쉬를 내세운 이너셋 브랜드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휴온스는 비타민C, 허니부쉬 등에 주력하던 건강기능식품 사업 분야를 홍삼으로 확대했다. 휴온스는 올해에도 비타민C를 함께 배합한 병의원 전용 제품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 약국용 제품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케어’를 출시했다.

휴온스비타민C

알려진 비타민C와 함께,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는 콜라겐을 배합해 피부 미용 및 건강 개선 효과를 높였다. 손상된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멜라닌 색소 증가를 억제해 기미나 주근깨를 완화하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 C와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만드는 콜라겐을 배합해 피부 미용 및 건강 개선 효과를 높였다.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케어는 피부관련 특허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018’에 보습성분 ‘히알루론산’과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이 비타민은 휴온스의 ‘메리트C산 3,000mg’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며, 결합 조직의 형성과 기능 유지 및 철의 흡수에 효과적이다. <의료기기 부문>은 힐라리스와 메디퓨처의 이지디텍트가 선정됐습니다.

휴온스비타민C 회사 측에 의하면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케어’는 휴온스의 피부 관련 특허 물질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에 대표적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비타민C를 배합해 보습 효과를 강화했다. 휴온스는 비타민C, 허니 부시 등 기존 건강기능식품에 홍삼을 추가할 예정이다.

그는 휴온스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의 1호 고객이다. 휴온스는 비타민C주사제 매출 확대에 팔을 걷어부쳤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페트형 음료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또 간편한 섭취를 자랑하는 캡슐형 제품과 피부미용 시술 후 나타날 수 있는 건조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콜라겐과 비타민C를 혼합한 병의원 전용 스킨부스터 등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휴온스가 개발한 천연물 유래 생리활성물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