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창업

김영문교수의 창업학 동영상강좌(568): 굿썸(건강식품전문점)

건강식품창업

KGC인삼공사, 창업기념일 맞아 정관장몰서 건강기능식품 한정수량 행사 KGC인삼공사는 창업기념일을 맞이해 정관장몰에서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11종을 80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랜시스는 “피트니스에 갈 때마다 눈여겨봤다. 보조기기, 건강식품 등을 전시한다.

공동 창업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업체 일진제약현 코스맥스바이오을 창업한 김영배 전 삼진제약 회장의 장남이다. 이 레스토랑이 제약업체 유한양행이 론칭한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의 콘셉트 스토어라는 점이었다 "제약업체의 창업주들과 달리 2~3세 후계자 중엔 전문적인 경영수업을 받은 이들이 많다.

건강식품창업

특히 건강식품 프랜차이즈는 창업 전 익혀야 할 기술이 많지 않고,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어 고려해볼 만 하다. 창업자 듀퐁은 프랑스 혁명을 피해 미국으로 이주해 온 사람이다. 특히 국내 건강식품 시장 규모가 꾸준히 증가를 하면서 건강식품 매장 창업이 이슈가 되고 있다.

보조기기, 건강식품 등이 전시된다. 복지용구,보조기기, 건강식품 등이 전시된다. 등 건강식품 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건강식품창업 서울프로폴리스의 건강기능식품 ‘프로비 수용성 프로폴리스 스틱’을 지난 9월부터 시판한다고 밝혔다. 내놓으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을 받는다. 그중 유독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건강식품은 차가버섯, 효소홍삼 등의 보완대체 건강식품으로 각종 방송매체를 통해 소개가 되면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관심과 문의가 많다.

보조기기, 건강식품 등 건강한 노후준비에 필요한 모든 용품이 전시된다.

짐샤크의 창업 아이디어는 건강식품 등을 다 써본 피트니스 마니아들을 타깃으로 하는 온라인 소매 사업이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