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추장레시피

☆찹쌀 고추장 담기ㅡ집에서 성공적으로 완성시켜봐요!☆

고추장레시피

일반적으로 비빔밥 레시피는 고추장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지만, 김욱기 셰프의 레시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초고추장이란 재료를 사용하여 색다르고 오묘한 맛을 선사한다. tvN에 따르면 27일 방송되는 ‘수미네 반찬’ 4회에서는 휴가철 필수 아이템인 소고기 고추장 볶음과 구수한 강된장 특급 레시피가 공개된다. ‘알토란’에서 서분례 명인이 보리고추장을 만들었다.

요리 연구가 이혜정과 딸 고준영 셰프 모녀가 출연해 특급 레시피를 전수한다. 마지막으로 전원주의 며느리 김해현씨의 자신만의 고추장 황태구이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달 22일 방송된 MBN ‘알토란’ 188회는 ‘무더위 이기는 여름 장의 맛!’ 편으로 꾸며졌다.

고추장레시피

지난 1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아뀌찜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수미가 소라 강된장, 소고기 고추장볶음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해 방송된  MBN ‘알토란’ 139회에서는 다양한 방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늘 고추장’ 만드는 방법이 공개됐다.

27일 방송될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떨어진 입맛도 돌아오게 만든다는 강된장과 소고기 고추장 볶음의 특급 레시피가 공개된다. ‘살림 9단의 만물상’ 고추장 황태구이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어 김소현은 양념이 잘 배인 돼지 갈비찜 레시피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고추장레시피 tvN ‘수미네 반찬’ 방송 캡처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소고기 고추장볶음 레시피를 공개했다. 백종원 고추장찌개 과거 인기 프로그램이였던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소개되었던 백종원 고추장찌개가 다시금 인기몰이를 하였다. 손질한 멸치에 스프레이통에 청주를 넣어 뿌려준다.

‘살림9단 만물상’에서는 폭염에 지친 기력을 회복 할 수 있는 고추장황태구이, 시래기돼지고기볶음, 만능고추장, 돼지갈비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알토란’ 황태고추장. MBN 지난 22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무더위 이기는 여름 장의 맛’ 코너를 통해 황태 고추장과 이를 이용해 만든 북어고추장찌개가 소개됐다. 지난 14일 방송된 MBN ‘알토란’ 200회는 ‘한국 밥상의 진수’ 편으로 꾸며졌다.

‘알토란’에서 낙지젓갈, 보리고추장, 섞박지 레시피가 공개됐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에서 김수미는 강된장과 소고기 고추장 볶음, 풀치 조림 레시피를 공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