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굴밥레시피

굴비빔밥-만들기^^

굴밥레시피

이날 굴로 만든 다양한 요리가 소개됐다. 29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서는 제철 맞은 바다의 보물이자 스태미나 음식의 대명사 굴을 주제로 굴밥, 굴탕 레시피를 공개했다. 특히 얼큰이영양굴밥은 굴과 채소와 양념과 밥을 철판에 기름과 함께 달달 볶아낸 영양 가득한 볶음밥으로 기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다.

백종원은 29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영양만점 굴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오늘 부정맥에 도움이 되는 힐링레시피의 재료는 콩나물이다. 대중문화부 ‘집밥 백선생’이 소개한 굴밥, 굴바 양념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굴밥레시피

29일 방송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스태미나 자연 음식의 대명사 굴을 주제로 굴밥, 굴탕, 굴전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날 백종원은 굴탕 레시피를 전수했다. 집밥으로는 오곡찰밥, 견과류영양밥, 모둠콩밥, 우엉밥, 단호박밤밥, 깻잎순나물밥, 찬밥버섯솥밥, 가지밥, 무굴밥, 전복밥, 달래꼬막밥, 볶음고추장, 꽃비빔밥 등의 레시피를 설명한다.

무엇보다 소스가 중요하다. 29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서는 제철 맞은 바다의 보물이자 스태미나 음식의 대명사 굴을 주제로 굴밥, 굴탕, 굴전 레시피를 공개했다.

겨울이 되면 유독 기다려지는 식 재료가 있죠, 바로 굴입니다. 백종원은 “굴은 충분히 넣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