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꽈리고추찜레시피

알토란 꽈리고추찜

꽈리고추찜레시피

첫 번째 레시피는 ‘명란달걀말이’로 백종원은 달걀물을 소분한 뒤 기름을 두른 팬에 달걀물을 넓게 펼쳐 접고 가운데 명란젓과 쪽파를 올려 말았다. ‘알토란’ 만능고기양념장, LA갈비, 불고기, 갈비찜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이종임 요리연구가는 늦여름 입맛 살리는 ‘꽈리고추’로 손쉽게 차리는 밥도둑 반찬을 소개한다.

이날 김수미는 코다리에 꽈리고추를 듬뿍 집어넣었다. 양념장 레시피를 공개한다. 새콤달콤한 매실청 양념장을 얹은 ‘꽈리고추 아삭찜’도 선보인다.

꽈리고추찜레시피

약밥 레시피를 소개했다. 24일 방송된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 김선영 조리기능장은 국민 밑반찬이라고 불리는 고추장 멸치볶음, 꽈리고추찜 레시피를 공개한다. 히든 레시피를 소개한다.

‘알토란’에서 공개된 만능 고기 양념장의 레시피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꼬치에 재료를 꽂는다. 불끄기 2~3분 전에 썬 건고추 3개를 넣고 꽈리고추 20개를 넣고 참기름 2 큰 술, 통깨 2 큰 술을 넣고 갈비찜을 마무리한다.

꽈리고추찜레시피 이와 함께 루미코 꽃게찜 레시피 역시 공개된다. 이어 김선영 요리 연구가는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은 풋고추 물김치, 꽈리고추 콩가루찜, 삼치 고추된장찜 등 고추반찬 레시피를 공개했다.   꽈리고추를 넣는 이유에 대해 김수미는 “비린내를 잡기 위함”이라며 “우리는 한여름에 모든 생선 요리에 꽈리고추가 들어갔다”고 말했다.

최근 ‘만물상’에서는 요리연구가 김선영이 고추장 멸치볶음, 매콤 알감자 조림, 꽈리고추 찜 레시피를 공개했다. 5스푼, 맛술 2스푼, 올리고당 1스푼, 들기름 1스푼, 깨소금 약간, 다진파와 다진 빨강파프리카 약간씩 레시피 파프리카와 대파를 잘게 다져 양념재료와 잘 섞어 줍니다. 다음은 요리에 필요한 재료들과 레시피다.

‘알토란’에서 깻잎장아찌무침, 꽈리고추오징어볶음, 꽈리고추찜, 느타리버섯볶음, 비름나물 레시피를 공개했다. 알토란 꽈리고추오징어볶음 레시피 MBN 방송 ‘알토란’ 193회 방송에서는 이종임 씨가 출연하여 ‘이종임꽈리고추오징어볶음’ 레시피를 선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