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리퓨전멀티비타민

The Great Gildersleeve: Jolly Boys Invaded / Marjorie’s Teacher / The Baseball Field

뉴리퓨전멀티비타민

또 ´제품 체험존´에서는 자외선 차단제인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 30´을 비롯한 허벌라이프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보는 자리도 마련돼 있다. 또 ‘제품 체험존’에서는 자외선 차단제인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 30’ 등 허벌라이프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는 자리 및 허벌라이프 브랜드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진다. 6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아이 젤 눈가 피부를 진정시키며, 어두운 피부톤을 개선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영양 만점 쉐이크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쉐이크 바를 운영하고, 영양 간식 ´프로틴 바 디럭스´와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 30´, 물통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 ´제품 체험존´에서는 자외선 차단제인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 30´ 등 허벌라이프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는 자리 및 허벌라이프 브랜드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진다.

뉴리퓨전멀티비타민 또 ‘제품 체험존’에서는 자외선 차단제인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 30’ 등 허벌라이프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는 자리 및 허벌라이프 브랜드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진다. 제품 체험존에서는 자외선 차단제인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 30’을 비롯한 허벌라이프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보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영양 만점 쉐이크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쉐이크 바를 운영하고, 영양 간식 ‘프로틴 바 디럭스’와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 30’, 물통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쉐이크 바를 운영하고, 영양 간식 ‘프로틴 바 디럭스’와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 30’, 물통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차단제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30’, 휴대용 물병 등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원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영양 만점 쉐이크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쉐이크 바를 운영하고, 영양 간식 ‘프로틴 바 디럭스’와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 30’, 물통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한 ‘제품 체험존’에서는 자외선 차단제인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 30’ 등 허벌라이프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는 자리 및 허벌라이프 브랜드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제품 체험존에서는 자외선 차단제인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 30’ 등 허벌라이프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차단제인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30,’ 휴대용 물병 등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자사 제품을 지원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