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돌나물달래샐러드레시피

친절한광자씨 미나리. 제비꽃 돗나물 잘 자라고있습니다

돌나물달래샐러드레시피

달래, 냉이, 유채나물, 돌나물 등 몸에 좋은 봄나물로 반찬만 만들 순 없다. 반찬부터 일품요리,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봄나물 레시피를 소개한다. 양파, 대파는 채썰고 찬 물에 담가 아린 맛을 살짝 뺀 뒤 물기를 뺀다.

달래는 3~4센티 크기로 썰어 준비한다. 주로 살짝 데쳐서 무쳐 먹지만, 요즘은 참나물 레시피가 다양해서. 봄나물 만다린샐러드는 파릇한 돌나물, 참나물과 노란 귤이 어울려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가든’은 달래, 더덕, 두릅, 돌나물 등 봄철 식재료를 이용한 마크로비오틱제철 재료를 이용한 친환경 요리법 메뉴들을 선보인다.

돌나물달래샐러드레시피

사찰 음식이나 자연식 음식이 인기를 끌면서 봄나물도 색다르고 다양한 레시피가 제안되고 있다. 겉절이와 물김치 등 시골 밥상의 전통식 조리법부터 파스타와 샐러드 등 퓨전식 조리법까지 봄나물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제안한다. 다음은 도드람이 추천하는 봄철 활력 돋우는 요리, ‘돼지고기 안심 봄나물 샐러드’ 레시피다.

삼겹살과 샐러드를 함께 담아낸다. 여성포털 이지데이에서 운영하는 인기 요리 어플 ‘만개의 레시피’ 에서는 봄철 황사와 변덕스러운 날씨. 냉이와 달래, 돌나물, 향긋한 쑥 봄을 알리는 식탁의 전령사들이다.

돌나물달래샐러드레시피 JOYCOOK 봄나물샐러드 보약이 필요 없는 봄나물 요리로 산뜻하게 한 상 차려볼까~? 봄과 함께. 봄에는 달래 냉이 씀바귀 쑥 봄동 머위 두릅 돌나물 등 영양이 풍부한 봄나물이 많다. 냉이, 달래, 돌나물 등이 제철을 맞이하면서 봄나물 요리법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만다린샐러드. 참나물은 참 향이 진하다.

◆삼양식품, 소비자 레시피 제품화 ‘짜장불닭볶음면’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과 짜장라면을 섞어. 딸기 돌나물 샐러드’다. 민들레, 곰밤부리, 돌나물, 달래 등 제철 산야초를 샐러드 양념장과 버무린다. 또한 ‘딸기 젤리’ ‘달콤 딸기 에이드’ 등 디저트 메뉴를 강화했다.

봄동 무침, 돌나물 무침, 달래 무침, 하루나 무침, 종삼 무침 등 싱그러운 봄나물과 채소 무침을 비롯해 해산물 봄야채 볶음, 그린 아스파라거스 샐러드와 각종 허브로 장식한 디저트 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저녁: 카레밥, 오뎅탕어제 먹다 남은 것들·낙지젓갈, 장조림메추리알, 참치샐러드어제 그대로. 요즘 사람들의 홈피를 다니다 보면 웬만한 요리사나 조리사나 주방장은 울고 갈 만한 레시피가 천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