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랍스터먹는법

How to Eat a Lobster! 랍스터 먹는 법! ASMR?

랍스터먹는법

방송 전 밴쯔는 유튜브 채널에서 소비자 공모를 받아 구독자의 추천으로 레시피를 선정했다. 먹는 데는 1인자였지만 요리가 익숙하지 않아 대게를 찌기 위해 부모님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했다. 그러니 무엇이든 먹는다.

올 설에 인기를 끌었던 킹크랩, 랍스터 같은 프리미엄 갑각류들도 편성된다. 부리토 대여섯 개가 2만원꼴이었지만 돈이 아깝지 않았다. 제작진이 A 유치원을 찾아 "킹크랩이나 랍스터 같은 것 급식비로 사셨느냐"라고 묻자 원장은 "그런 거 경찰에서 밝혀졌다"고 부인했다.

랍스터먹는법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이뿐만이 아니다. 방송 전 밴쯔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비자 공모를 받아 구독자들의 추천에 의해 선정됐다. 넣어 먹는 ‘참치랍스터 고추장찌개국수’의 세가지로, 방송 전 밴쯔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비자 공모를 받아 구독자들의 추천에 의해 선정됐다.

대표적인 프라이드치킨부터 레몬크림새우치킨, 깐풍치킨, 양념치킨 등 골라먹는 재미도 더했다. 넣어 먹는 ‘참치랍스터 고추장찌개국수’ 등이다. 김지우는 "제 입맛에 맞게 새우와 랍스터를 이용한 요리를 만들어준다.

랍스터먹는법 타맬리에 PSP가 다량 함유돼 있어도 랍스터 살을 먹는 것은 안전하다는 것이 FDA의 평가다. 밴쯔는 이날 해산물 재료비만 25만원이 든 해신탕을 만들어 먹방에 돌입했다.

김영원 할머니는 손녀가 촬영하는 카메라 앞에서 치킨, 떡볶이, 랍스터, 쉬림프링, 머랭 쿠키 등 다양한 음식을 먹는다. 밴쯔의 팔만큼 긴 랍스터와 대게부터 비장의 무기 낙지와 전복장까지 테이블을 꽉 차도록 준비, 최고급. 그러나 밴쯔는 뜨거운 국물에서 방금 건져낸 낙지 머리를 식히지도 않고 먹는 실수를 범했다. 하지만 엠브로는 "방송 2년 만에 83kg에서 120kg으로 체중이 급격히 늘었다"며 현실적인 고민을 토로했다.

넣어 먹는 ‘참치랍스터 고추장찌개국수’ 등 세가지다. 짭조름한 랍스터 살과 구수한 토르티야가 조화로웠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