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멀티비타민무기질컴플렉스

Worlds Best Vitamins – Sleep & Stress

멀티비타민무기질컴플렉스

무기질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매실, 에너지 대사에 필수적인 옥타코사놀 등 에너지 활력을 도와주는 보조 성분도 풍부하게 함유했다. 오메가3와 포뮬라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가 포함된 ‘혈행&멀티 건강 선물세트’는 7만9600원이며 혈액 순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쿠키앤크림맛’과 ‘Formula2 멀티비타민 무기질 컴플렉스’, ‘Formula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진센’을 제공했다.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3일 비타민과 무기질을 제공하는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포뮬라 2’를 리뉴얼 출시했다.

멀티비타민무기질컴플렉스

크림맛’과 ‘Formula2 멀티비타민 무기질 컴플렉스’, ‘Formula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제품과 함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진센’을 제공했다.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와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가 포함된 ‘혈행&멀티 건강 선물세트’는 혈액 순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Formula2 멀티비타민 무기질 컴플렉스, Formula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진센을 제공했다.

‘Formula2 멀티비타민 무기질 컴플렉스’, ‘Formula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진센’을 제공했다.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유기농 제주 하귤 추출물을 56% 함유한 제품으로 제철수확원료 약속에 따라. 에센스 바디워시’에는 초봄의 백목련 향과 화이트 플라워 컴플렉스가 함유됐다. 건강기능식품업체 한국허벌라이프는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 제품 ‘포뮬라 2’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멀티비타민무기질컴플렉스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와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가 포함된 ‘혈행&멀티 건강 선물세트’는 혈액 순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영양을 위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과 무기질을 제공하는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포뮬라 2’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이 회사의 ‘멀티비타민 무기질 컴플렉스’와 ‘셀-유-로쓰 비타민C’ 매출은 1년 전보다 각 17%, 16%씩 증가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영양을 위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과 무기질을 제공하는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포뮬라 2’를 새 단장해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또한 관람의 재미를 높이도록 관람객에게 응원막대 세트도 지원했다.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가 포함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