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나리찜레시피

콩나물 미더덕찜 만드는법~/미더덕콩나물찜~/매콤달콤~/밥상매일

미나리찜레시피

이후 미나리, 부추, 쑥갓, 생강을 썰어 넣으면 완성된다. ‘알토란’에서는 초복을 앞두고 보양식 황금 레시피를 공개했다. ‘살림9단의 만물상’, 아삭함의 끝판왕인 콩나물미나리찜 레시피가 공개되었다.

이날 만능 육수를 활용해 만든 콩나물미나리찜 레시피가 공개되었다. 간장새우찜 레시피를 공개했다. 방송 캡처 ‘수미네 반찬. 마지막으로 쑥갓 70g, 부추 10g, 미나리 50g은 10cm 길이로 썰어 탕에 넣고 뚜껑을 닫는다.

미나리찜레시피

유귀열 한식 조리 기능장은 만물상 만능 육수를 이용해 만물상콩나물미나리찜, 얼큰 두부찌개 레시피를 알리기도 했다. tvN 수미네 반찬 방송화면 ‘수미네 반찬’에 소개된 아귀찜 레시피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수미네 반찬’ 배우 김수미가 초복 특집으로 아귀찜 레시피를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레몬즙을 뿌리면 된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딸바보로 활동 중인 국민 사랑꾼 안재욱이 반한 요리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미나리찜레시피 유귀열 기능장은 무 대신 브로콜리를 이용한 초간단 만능 육수 레시피를 공개했다. 음식 레시피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하고 있다. ‘살림 9단의 만물상’ 대구탕, 대구콩나물찜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대하 요리는 바로 ‘간장새우찜’이었다. 먼저 우럭은 비린내 주범인 아가미를 전부 제거한다.

오징어가 익으면 미나리와 양파를 넣고 잘 볶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