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열심히 먹어도 ‘이것’ 없으면 효과없다?

바이오틱스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이  “BODY야 건강해” 신바이오틱스3000체험단 모집을 실시한다. 소화가 잘되는 뉴질랜드 황금변 분유, 퓨어락의 주성분 중 하나인 프리바이오틱스가 아기의 학습과 기억 발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일양약품이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액티브 프리바이오틱스 아연’을 출시했다.

일양약품이 오는 21일까지 신제품 신바이오틱스3000를 체험해볼 체험단을 모집한다. 셋째, 유산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포함되어 있는가? 마지막으로 유산균 먹이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프로스랩’Lab’이 장내 유익균 증식을 더욱 빠르게 만들어주는 ‘프리바이오틱스 패밀리’를 선보여 화제다.

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것파인의 탁월한 아미노산 흡수율     ©김수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장건강에 좋다는 얘기는 전국민이 다 아는 사실이다.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두두바이오에서 중장년과 노년층 대상 특화제품으로 ‘포스트바이오틱스 것파인 2 1’ 추석선물세트를 두두몰에서 판매한다. 이 사료는 반려견이 흡수하기 쉽도록 1차 소화시킨 가수분해 단백질에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반려견의 장 건강과 원활한 소화에 도움을 준다.

이를 가능케 해주는 것이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다. 최근 프리바이오틱스를 설명할 때 따라다니는 내용들이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시리우스 윌에서 ‘프리바이오틱스’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황금똥사료’ 이벤트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효능에 대한 의혹 역시 증폭되고 있다. 작년까지 프리바이오틱스 다이어트라는 용어는 배변 활동에 의한 체중 감량과 관련이 깊었다.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는 프리바이오틱스와 락틱애씨드를 함유한 약산성 제품으로 여성 민감 부위 내추럴 pH와 유사하여 pH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양약품은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 영양원 프리바이오틱스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신바이오틱스3000’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씹어먹는 데일리 장케어 둘코화이버 구미는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식이섬유’를 동시에 함유한 투인원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건강에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MC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프리바이오틱스가 포함돼 있는지를 살펴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유정룡효소과학연구소 신제품 출시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산균, 혹은 외부에서 투입해주는 유익균을 일컫는 말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