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보령제약건강식품

노벨상이 주목한 면역 항암제, 암 정복 기대감

보령제약건강식품

이에 보령제약 보령컨슈머의 ‘당헬프’가 혈당조절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눈길을 끈다. 보령제약의 보령컨슈머가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당헬프’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립소 출시 이후 암웨이 애터미 아모레퍼시픽 종근당 보령제약 등이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뛰어들었다.

보령제약그룹 가족사 보령바이오파마대표 김기철 가족제대혈은행.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야 하는 이유다. 현재 육아생활문화기업 보령메디앙스, 첨단생명공학기업 보령바이오파마, 온라인몰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보령컨슈머, 의료기기전문기업 보령A&D메디칼 등을 갖춘 종합제약그룹으로 발전했다. 관절과 뼈, 혈관, 눈 건강을 챙기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성분으로 만든 건강기능제품들을 하나하나 챙겨 먹자니 따로 시간 맞추기도 번거롭고 그 양 또한 부담스럽다.

보령제약건강식품

최근 더우리에서 출시한. 학업으로 인해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하루 한 포 섭취를 통해 개선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최태홍 보령제약 사장은 내년 3월까지만 대표이사직을 맡는다. 보령제약은 팜스트리트 운영을 통해 OTC사업 활성화 및 경영 효율성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육아생활문화기업 보령메디앙스, 첨단생명공학기업 보령바이오파마, 온라인몰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보령컨슈머, 의료기기전문기업 보령A&D메디칼 등 제약그룹으로 발전했다. 주 원료로 포함되어 있는 홍삼에는 32종의 인삼사포닌과 산성다당체 등이 포함되어. 보령제약의 ‘아이스파’는 40도의 스팀을 통해 안구 피로 회복과 안구건조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 팜스트리트는 건강기능식품에 보령제약 품목을 판매하는 것으로 첫 발을 내딛었으며 오픈마켓 형태도 계획하고 있다.

보령제약건강식품 보령제약의 경우, 2011년 국내 최초 고혈압신약인 ‘카나브’성분명 피마사르탄를 개발해 발매했다. 보령제약그룹의 계열사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건강식품을 비롯해 가정 및 병원용 의료기기,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 진출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보령제약은 지난 2011년 국내 최초 고혈압신약 카나브성분명 피마사르탄를 개발했다.

또 한국피자헛 마케팅 전무, 갤러리 현대와 K옥션 대표, 카셰어링 업체 쏘카 대표로 일하면서 다양한 사업 분야를 두루 경험했다.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보령컨슈머, 의료기기전문기업 보령A&D메디칼 등의 제약그룹으로 발전했다.

일동제약, 코오롱제약, GC녹십자, JW중외제약, 한미약품, 동구바이오, 명인제약, 보령제약, 삼진제약.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의 판매를 사업목적으로 2016년 10월17일 설립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