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북어국레시피

콩나물 북어국 : Dried pollack soup 국물요리

북어국레시피

저녁은 소주 정식으로 먹었다. 이번 주제는 ‘나만의 숙취 해소제’입니다. ‘여유만만’ 홈페이지에 공개된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북어는 음주 후 발생되는 유해 산소를 없애주는 메티오닌과, 간을 보호하는 아미노산이 풍부하다. 오늘 알려드리는 레시피를 잘 익혀두셨다가, 앞으론 숙취로 고생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속을 달래보시기 바랍니다. 전통의 레시피를 적용한 북어국, 북어조림, 구이 등 북어요리 전문 프랜차이즈북어이야기 사업을 새롭게 진행한다.

북어국레시피

전통의 레시피를 적용한 북어국, 북어조림, 구이 등 북어요리 전문 프랜차이즈북어이야기 사업을 새롭게 론칭했다. 황태북어국 등 다양한 향토음식이 실렸다. 최근 일본에서 한국요리인 ‘북어국’과 CJ제일제당 ‘다시다’가 깜짝 특수를 올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일본어로 제작해 현지 바이어, 유통업체에 제공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간절하지만, 북어나 콩나물은 1인 가구의 누추한 냉장고에 머무르기엔 너무도 ‘귀하신 몸’입니다. 밥을 먹으면서 반주로 소주 2병을 마시는 것이 소주 정식이었다. ‘황금레시피’에서는 북어 콩나물국을 준비했다.

북어국레시피 자장밥에 생크림을 섞어 먹고, 북어국에 커피믹스를 넣어 마시는 모습에 친구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황태는 부서진다고 쓰지. 건강한 재료로 건강에 좋은 제품을 만들려고 참고할 레시피를 찾아보니 전혀 없었다. 활용한 레시피가 소개됐다.

이런 종류의 국들은 미역국이든 북어국이든 다 모두 1인분씩 두 개의 액상스프와 건더기가 있고, 물은 1인분에 300㎖다. 친구들을 초대한 집에서 미각붕괴녀 화성인은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다. 간단한 국물요리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소유진의 북어국 레시피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백종원은 북어포, 건새우, 오징어채를 이용한 3가지 음식 만드는 자신만의. 있고, 북어를 물에 적셔 짠 후 참기름을 둘러 볶아야 한다. 이처럼 콩나물은 활용도가 꽤나 높은 편에 속하는 데, 그만큼 콩나물을 이용한 음식은 만들기도 쉽다는 것을 뜻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