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불고기덮밥레시피

초간단 소고기 덮밥. 규동 레시피 . 간편하지만 맛있는 일본식 소고기 덮밥

불고기덮밥레시피

받았으며, ‘소불고기 가지덮밥 도시락’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18일 출시 예정이다. 미라클 새우 볶음밥에 이어 1, 3위 수상작 레시피도 GS25 편의점을 통해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시사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맛객’ ‘가격파괴 WHY’ ‘황금레시피’ ‘내가 하면 된다’ 코너가 전파를 탄다.

이 프로젝트는 지난 6월부터 대국민을 대상으로 레시피 아이디어를 공모받아 서류, 예산, 본선 심사 등. 받았으며 ‘소불고기가지덮밥 도시락’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레시피요리 방법도 들어 있다. 천원의 아침밥 메뉴는 치킨커리 덮밥·크림치즈가라아게 덮밥·불고기 덮밥 등 바쁜 오전 시간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불고기덮밥레시피

“불고기 덮밥이나 볶은 가지를 올려 먹는 것도 좋아해요. 얼마 전에는 집에서 닭고기와 계란을 올려서 오야코돈을 만들어 먹었어요.” 수현 씨는 리얼푸드에 ‘방울토마토 마리네이드’ 레시피를 소개했습니다. 7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2’는 돼지 불고기 편으로 꾸며졌다. 다양한 불고기 레시피가 덩달아 눈길을 끈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맛객’ ‘가격파괴 WHY’ ‘황금레시피’ ‘내가 하면 된다’ 코너가 그려진다. 한국야쿠르트의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이 그 대표적인 예다.

불고기덮밥레시피 김희선은 "11년 치 요리를 ‘섬총사’에서 다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불고기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판매가격은 4600원이다.

박나래는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명 ‘나래바 Bar’를 통해 자신만의 푸드레시피와 수준급 요리 실력으로. 불고기소스로 볶아 완성한 상품이다. 7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2’에서 백종원은 네 제자들에게 돼지 불고기 레시피와 일본식 불고기 덮밥 레시피를 전수했다. 대중문화부 ‘집밥 백선생’이 불고기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천원의 아침밥 메뉴는 치킨커리 덮밥, 크림치즈가라아게 덮밥, 불고기 덮밥 등 바쁜 오전 시간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닭 불고기, 콩비지 전골 등이 소개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