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브로리코

SBS모닝와이드 “브로리코”

브로리코

최근 일본에서 면역건강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브로리코’라가 공중파 방송에 소개가 되었다. 브로리코란 슈퍼푸드로 선정되엇다. 일본에 본사를 둔 이매진 글로벌 케어는 식품제조·판매업을 벌이고 있는 기업이다.

이매진글로벌케어는 ‘누에를 이용한 브로리코와 사포닌 간의 면역 활성도 비교’ 연구 결과 브로리코의 면역 활성도가 사포닌보다 최대 60배 높다는 점이 확인됐다고 20일 밝혔다. 일본, 미국, 유럽 특허취득 브로리코는 채소 형태로 섭취하게 되면 체내에 흡수되지 못하고 배출 되게 된다. 브로콜리에서 추출한 자연면역영양소 브로리코는 특허를 필요로 하는 특수한 기술로 추출된다.

브로리코

영양소인 ‘브로리코’와 그 제품을 소개했다. 영양소 ‘브로리코’는 공동 연구 프로젝트 과정에서 처음 확인된 영양소이다. 브로콜리에서 추출한 영양소 브로리코는 최근에 확인된 영양소로서 특허를 필요로 하는 특수한 기술로 추출된다.

자연면역영양소로 잘 알려진 브로리코 영양소가 구매자들의 인터뷰영상을 통해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위한 브로리코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일본, 미국, 유럽 특허취득 브로리코 영양소는 브로콜리를 먹는 것으로는 얻을 수 없다고 연구발표 되었다.

브로리코 현재 일본을 비롯해 한국, 미국 등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매진글로벌케어는 도쿄대학교 의과대학 연구진과 5년간 연구하며 독자적인 영양소 추출 기술을 개발하고, 핵심 영양소인 ‘브로리코’를 발견했다.

브로콜리에서 추출한 자연면역영양소 브로리코는 특허를 필요로 하는 특수한 기술로 추출된다일본, 미국. 영양소 `브로리코`는 공동 연구 프로젝트 과정에서 처음 확인된 영양소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