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지찌개레시피

손맛시리즈026-이종임식 돼비지찌개.asf

비지찌개레시피

여름에는 무가 맛이 없고 비지가 잘 상하기 때문에 황태 뭇국 대신 건새우 감잣국, 콩비지 찌개 대신 애호박. 반찬은 그이가 하지만 레시피는 주인이 만들었고, 잔소리해가면서 관리한다. 매장의 인기 메뉴는 6000원선의 차돌된장찌개와 소고기무국, 콩비지청국장과 8000원 선의 갈비탕이다. 주로. 가맹본부의 레시피를 준수하되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서 간을 약간 싱겁게 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2TV 저녁 생생정보’ 콩비지찌개 황금레시피가 화제다. 메뉴 레시피를 만든 것이 특징이다. 언뜻 비지찌개처럼 보이는 우유콜라라면의 비주얼에 고개를 갸우뚱했다.

비지찌개레시피

지난 20일 공개된 종합편성채널 MBN ‘알토란’에서는 ‘추위 이기는 콩 면역 밥상’을 주제로 콩 비지찌개 만드는 레시피가 공개됐다. 태진아가 우유, 콜라, 신 김치의 조합이라는 레시피를 공개하자 후배 멤버들은 물론 모벤져스, 일본식 라면집. 김흥국은 "비지찌개 같다"며 여전히 시식을 주저했다.     19일 MBN 에서 방송된 ‘알토란- 추위 이기는 콩 면역 밥상’편에서는 김하진 요리연구가가 나와서 콩비지째개와 땅콩볶음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김흥국은 “비지찌개 같다”라며 꺼려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맛있게 먹었다. ‘우유콜라라면’ 레시피는 간단하다. 검은콩을 갈아 신 김치를 넣고 만들어 짭짤하고 얼큰하고 고소하다.

비지찌개레시피 이날 방송에서는 국내 최초 한식 조리기능장이자 ‘한식계의 대모’라 불리는 이순옥 조리기능장이 출연해 콩비지찌개 만드는 간단 비법 레시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으면 비지밥이 완성된다. 마지막으로 김하진 요리연구가는 ‘콩비지찌개’ 레시피를 알려준다.

‘미운우리새끼’ 방송 직후 여러. 이에 우유콜라라면에 레시피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태진아는 자택에 놀러 온. 언뜻 비지찌개처럼 보이는 우유콜라라면의 비주얼에 고개를 갸우뚱했다. 또 ‘땅콩멸치볶음’ 쉽게 만드는 비밀도 공개한다.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태진아표 ‘우유콜라라면’ 레시피 우유를 넣고 끓인다. 곱창섞어찌개, 두부버섯전골, 콩비지전골, 갈비탕 맛집이 공개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