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수분크림

수분크림 25종 비교한 결과 Top 3 착한 수분크림은? by. 디렉터 파이 피현정

비타민수분크림

주는 크림으로 100% 천연 티트리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인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끌어들이며, 스쿠알란은 피부 보호막의 구성요소라고 알려졌다. 각종 비타민 및 미네랄 성분이 시너지를 일으켜 피부 전반적인 순환을 활성화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여드름 피부까지 효과를 나타낸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알엑스의 ‘라이트 핏 리얼 워터 토너 투 크림이하 토너 투 크림’은 워터드롭 타입의 비타민 수분 크림이다. 이번에 입점한 ‘애플린 백설기 수분크림’은 일반 수분 크림의 3배 용량인 150ml의 대용량으로 얼굴뿐 아니라 몸에도 부담 없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 수분크림이다. 덩치만 크면 무슨 매력이랴. 항산화 효과에 좋은 해초가 피부에 좋다는 건 귀에 딱지가 앉을 정도로 들어왔다.

비타민수분크림

이번에 출시된 애플린 백설기 수분크림은 비타민과 미네랄, 라우르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코코넛야자오일이 피부 흡수와 더불어 영양을 전달한다. 보호하고, 비타민 B12 성분을 비롯한 비타민나무열매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아침에 바른 수분 크림만으로 오후까지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에 역부족이다. 피부에 지속적으로 수분이 부족할 경우 피부 결은 거칠어지고 노화의. 10가지 비타민을 담은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 VITAMIN TONE-UP CREAM’을 출시하여 관심을 받고있다.

MI가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 VITAMIN TONE-UP CREA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인애플컵, 복숭아컵, 망고컵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샤 비타민 B12 더블하이드롭 크림  비타민 B12와 멀티비타민이 피부에 필요한 필수 수분을 채우고 수분 장벽을 강화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비타민수분크림 광채 크림의 6가지 식물성오일은 피부에 영양을 전달하는 한편, 각기 다양한 효능을 발휘한다. ‘1969NY 화이트닝 수딩 젤 크림’은 투명 수분젤 형태로 비타민 캡슐을 포함해 화사한 화이트닝 효과를 제공하며, 세범 컨트롤 파우더 함유로 피부를 산뜻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3CE WHITE MILQUIDRO GLOSSY ESSENCE 3CE 화이트 밀퀴드로 글로시 에센스는 피부 속 수분을 탄탄히 채우고 밀크 에너지로 숨은 윤기를 다듬어준다.

다크서클이나 잔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 원더포레스트는 뉴욕 타임즈 11대 슈퍼열매로 선정 된 징기스칸의 3개 보물 중 하나인 산자 나무를 주 원료로 하며, 비타민 수분크림과 마스크팩으로 구성돼 있다. 바디 크림이다.

‘애플린 백설기 수분크림’은 일반 수분 크림의 3배용량인 150ml의 대용량으로 얼굴뿐 아니라 몸에도 부담 없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 수분크림이다. 수분이 부족한 피부가 균형을 맞추기 위해 유분을 과잉 분비하기 때문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