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밸런스

(*Eng)착한화장품 발랐는데 안좋아진 이유?! 수분크림, 에센스 11종 피부타입별 진단 by 디렉터파이

비타민하우스밸런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식사대용식인 ‘플레이틴’을 할인 판매하는 ‘설인아의. 영양과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환절기에 꼭 필요한 식사대용식이다. 유수분 밸런스와 모공 수렴을 도와준다.  비타민하우스는 24일 ‘수분 히알루론산’을 GS샵에 단독 론칭한다고 23일. 부원료가 배합돼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세 청춘이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골 때리고 빡센. 오히려 드라마에서 밸런스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고 전했다. 퍼퓸하우스 센틀리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헤이미쉬가 5월 넷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비타민하우스밸런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가꿀 수 있는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을 출시한다. ‘바이오-오일’은 비타민 A&E 성분과 식물 추출물이 수분은 물론 영양 공급을 도와 피부 활력을 제공한다. ‘바이오-오일’은 비타민 A·E 성분과 식물 추출물이 수분은 물론 영양 공급을 도와 피부 활력을 제공한다.

또 다마스크 장미꽃수 및 천연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효과적이며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가득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비타민하우스 ‘네이처 밸런스’ 비타민하우스가 오는 28일 오후 12시40분 CJ오쇼핑에 프리미엄 비타민 네이처밸런스를 전격 론칭한다.

비타민하우스밸런스 ‘샐러디’‘마치래빗’‘스윗밸런스’‘주시브로스’ 등의 푸드 테라피 업종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100%천연원료 비타민으로 온 가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비타민하우스가 ‘원데이 밸런스 파이토 멀티비타민앤미네랄’을 CJmall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한편, 추 대표는 건강기능식품과 수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건강기능식품 업체 비타민하우스가 ‘원데이 밸런스 파이토 멀티비타민앤미네랄’을 CJmall에 단독 런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징 얼럿 크림’은 비타민 유도체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아데노신 성분이 옅은 주름을 개선해줘. 피부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은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를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바이오-오일’은 비타민 A&E 성분과 식물 추출물이 수분은 물론 영양 공급을 도와 피부 활력을 제공한다. 에뛰드하우스, LG생활건강 내 화장품 브랜드숍 더페이스샵·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 아트.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