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액티브

? 두근두근 설레는 첫 팬밋업! 같이 준비해요 ? GRWM for Fan Meeting │ Minjeong Park

비타민하우스액티브

또, ‘베리안느. 오설록티하우스, 오설록몰, 아모레퍼시픽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냉장고와. 식음료 분야에서는 롯데칠성음료, 비타민하우스, 롯데주류 제품이 진가를 인정받았다.

5월. 유지해주는 액티브 워터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 자극받은 피부 온도 낮추는 쿨링템 에뛰드하우스 ‘아이싱 쿨러’는 시원한 쿨링감으로 달아오른 피부의. 또한 더욱 시원한 사용감을 위해 함께 출시된 ‘액티브 프루프 쿨 다운 수딩젤’을 함께 사용해 발라주면, 보다. 에뛰드하우스는 물과 땀에도 무너지지 않는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통해. 비타민 D 부스터 Booster™가 피부장벽을 강화해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킨다.

비타민하우스액티브

토니모리 화제의 아이템인 ‘바이오 EX 액티브 셀 라인’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자사 비타민 제품 ‘액티브BC300’을 오는 3일 N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1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가 협찬하는 제품은 ‘액티브 멀티비타민 & 미네랄 포멘’과 4월에 출시될 신제품이다.

이번에 NS홈쇼핑를 통해 론칭하는 비타민하우스의 ‘액티브BC300’은 식약처 기준 1일 영양소 기준치 대비 300% 의 활력 비타민B군과 항산화 비타민C를 함유한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는 원음방송에서 진행될 주말 프로야구 중계방송에 한달간 자사 제품을 협찬하기로 했다고 최근 밝혔다. ◆ 에뛰드하우스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비타민하우스액티브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오는 3일 활력비타민B군과 항산화 비타민C를 배합한 비타민제품 ‘액티브BC300’을 N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아이스플랜트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비타민워터 vitaminwater는 해외 팝슈퍼스타 제시 J J와 손잡고 동종최초의 뮤직비디오게임을 통해 게임의 중심에 재미를 불어넣었다.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은 장내 유산균의 증식 및 유해균 억제·배변활동 원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등의 성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미백 및 항산화 효능이 우수한 폴리페놀과 비타민C가 다량 함유돼 있는 죽엽 성분으로 외부. 워터-풀 액티브 토너 등 4종의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강렬한 태양에 자극받은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아이템   에뛰드하우스 ‘아이싱 쿨러’는 시원한. 또 더욱 시원한 사용감을 위해 함께 출시된 ‘액티브 프루프 쿨 다운 수딩젤’을 함께 사용해 발라주면, 보다.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은 단백질과 11가지 비타민, 미네랄, 6가지 건강발효곡물밀·퀴노아·현미·귀리. 활용한 ‘딘앤델루카 하우스 샐러드’를 무료 제공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