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A크림

‘기적의 크림’ 부작용 속출·얼굴전체에 염증

비타민A크림

‘바이탈 비타 12 시너지 세럼’, 바이탈 ‘비타 12 시너지 크림’ 등은 비타민A와 비타민C, 비타민B 등 총 12가지에 해당하는 순도 100% 비타민을 총 12%나 함유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 결을 선사한다. SKIN-CARE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 노화 방지 제품의 대표 성분인 레티놀은 비타민 A의 한 종류로 주름 개선을 도와주지만 빛과 열에 불안정하기 때문에 선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라벨영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우유 속 미네랄 보호막이 열과 공기,자외선에 비타민 성분이 쉽게 파괴되는 기존 미백 제품의 약점을 보완했다.

대표상품으로 꼽히는 모델로 브라이트닝 비타민크림은 출시직후 입소문을 타며 ‘청담동 미백크림으로 자리를 굳혔다. 대표상품 ‘모델로 브라이트닝 비타민크림’은 청담동 모델로피부과에서 미백치료할 때 활용하는 제품이다. 피부 자체 면역 기능 활성화 주요성분으로는 산양유를 비롯해 프로비타민 B5, 비타민A, 비타민E가 포함되어 있다.

비타민A크림

톤업크림에 관심 있는 여성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병풀수분크림’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비타민크림은 미백ㆍ안티에이징 기능을 강화한 기능성화장품으로 집에서도 간단히 화이트닝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타민크림은 미백ㆍ안티에이징 기능을 강화한 기능성화장품으로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돕는다. 미백에 효과적인 크림으로 비타민 A가 포함되어있어 햇볕에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킨다.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손에는 핸드크림, 입술에는 립밤, 얼굴에는. 도와주는 ‘비타민 A 유도체’다.

비타민A크림 이 성분은 노화된 피부의 외관을 개선해주는 동시에, 일부 암들도 예방하는 역할도 한다. 튼살 크림이나 오일을 꾸준히 발라주면서 마사지를 해주어야 한다. 얼굴 주근깨를 없애는 천연재료 레몬즙처럼 단순한 재료로도 피부톤을 밝게 할 수 있다.

이는 일종의 미백크림으로 27년 임상 노하우를 꽉 채워 담았다. 모델로화장품 전 라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미백크림인 ‘모델로 브라이트닝 비타민크림’이다. 타히니는 크림과 같은 모양을 지녔으나 타히니에는 유제품이 없다.

 헤드스파 전문 살롱이자 헤드스파 아카데미를. 높이는 비타민E 등을 섭취하면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선크림>은 바르는 게 매우 중요합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