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B9

천연엽산이 좋아요? 합성엽산이 좋아요?

비타민B9

이 제품은 벤포티아민 외에도 어깨결림, 허리통증 등 신경통 해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6, B9, B12와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B5, B6가 들어있다. 이 제품은 벤포티아민 외에도 어깨결림, 허리통증 등 신경통 해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6, B9, B12와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B5, B6이 들어있다.

인, 칼륨, 비타민 B3·B9 역시 풍부하다. 벤포벨은 벤포티아민 외에도 어깨 결림과 허리통증 등 신경통 해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6‧B9‧B12와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B5‧B6가 들어있다.

비타민B9

여기에 이 제품에 포함된 비타민 B6와 B9, B12는 어깨 결림과 허리통증 등 신경통을 해소하는 효능을 발휘한다. 꽃벵이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을 고루 함유하며 인과 칼륨 등의 무기질, 비타민 B3, B9 등이 풍부하다.

시중에는 꽃벵이환알약 형태로 100g에 6만~8만원에 판매된다. 꽃벵이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을 고루 함유하며, 인과 칼륨 등의 무기질, 비타민 B3, B9 등이 풍부하다.

비타민B9 인돌알칼로이드 성분은 혈전 치유와 혈행 개선에 효과가 있음이 이미 연구결과를 통해 입증된 바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