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하루권장량

비타민 C 비트의 효능

비타민C하루권장량

보건복지부와 한국영양학회가 정한 성인의 비타민 C 하루 권장량은 100㎎이지만 화순전남대병원 연구팀은 이보다 10㎎ 낮은 양을 기준으로 삼았다. 이 비타민제는 자일리톨 성분을 추가해 신맛과 속쓰림을 줄였다.

하루 1회 복용하면 식약처에서 권고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D의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지퍼가 달린 파우치 형태의 포장으로 편의성까지 더했다. 한 포에 비타민C 2000mg과 비타민 D 810IU Unit가 들어있어, 하루 1회 복용하면 식약처에서 권고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D의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C하루권장량

한 포에 비타민C 2000mg과 비타민 D 810IU가 함유돼, 하루 1회 복용하면 식약처에서 권고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D의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중간 크기의 바나나 한 개는 비타민 C 하루 권장량의 17%가 들어있다. 또한 지퍼가 달린 파우치 형태의 포장으로 편의성까지 더했다.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은 70~100mg으로 음식으로 섭취가 어려운 경우 가루, 분말 등의 영양제로 섭취할 수 있다. 비타C파우더로 코팅이 돼 있어 한 봉지로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비타C파우더로 코팅돼 있어 한 봉지로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C하루권장량 한 포에 비타민C 2000mg과 비타민 D 810IU*International Unit가 들어있어, 하루 1회 복용하면 식약처에서 권고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D의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스틱 1개당 하루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의 50%가 함유돼 있어, 필요한 비타민C를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스틱 1개당 하루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의 50%가 들어있다. 비타민 C 같은 항산화제는 혈관 기능을 건강하게 유지시키고 근육과 뼈 그리고 세포 조직에 좋은 콜라겐 생성을 증가시킨다. 한 포에 비타민C 2000mg과 비타민 D 810IU Unit가 들어있어, 하루 1회 복용하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고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D의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쫀득한 식감으로 씹는 즐거움까지 더했으며, 비타C파우더로 코팅이 돼 있어 한 봉지로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