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과비타민

겨울엔 대추! 비타민C가 사과의 50배

사과비타민

많은데,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꾸지뽕사과즙을 만들게 됐다.  사과 수확철이 두 달 여 앞으로 다가왔다. 엔제리너스가 영천 미니 사과를 담은 가을 시즌 음료 2종을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고추의 비타민C는 사과의 20배, 귤의 3배 정도이며 고추의 매운맛 성분인 캡사이신이 비타민 C의 산화를 막아 영양소 손실이 다른 채소류보다 적다. 특히 가을 사과는 과실이 크고 당도가 높아 선물로 자주 오간다. 사과에 풍부한 비타민C는 눈 속의 활성산소를 제거해 수정체를 투명하게 유지케 하고 노화를 지연시킨다.

사과비타민

또한 안토시아닌 성분이 당뇨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므로 여러 방면에서 건강에 유익한 과일이다. 더불어 비타민이 풍부한 사과차에 새콤한 유자를 넣어 상큼한 맛이 특징인 ‘사과 유자차’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사과에 함유되어있는 비타민 C와 유기산은 피로회복 효능이 있어 아침의 나른한 몸 상태를 회복할 수 있다.

양파즙처럼 비타민이 풍부한 사과양배추즙을 먹을 경우에는 비타민A로 인한 신체 저항력 강화, 점막 보호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비타민A가 부족하여 발생되는 안구건조증과 각막연화증을 예방할 수 있다.

사과비타민 특히 수확 철인 10월에 사과는 달콤하고, 비타민과 식이 섬유가 더 풍부하다. 감자의 비타민C 함유량은 사과에 비해 약 3배가량 더 높을 정도다. 특히 사과는 비타민과 식이섬유 등 영양분이 풍부한데 가을이 제철이라 입맛까지 돋울 수 있다.

비트와 비타민이 들어있는 사과로 클렌즈주스추천 음료를 만드는 레시피는 간단하다. 사과 식초비타민C와 비타민E가 충분한 사과 식초에는 항균, 항염증 성분이 포함돼있어 트러블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하지만 영양을 채우면서 비타민디부족현상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비타민디 사과즙’이 큰 인기를 끌면서 고민하던 아이엄마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또한 사과에는 각종 유기산과 비타민도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환절기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되며, 면역력을 강화해서 각종 질환의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